어디다가 올릴지 몰라 여기다가 올립니다
시승/배틀 올리기에도 그렇고 유용한 정보도 좀...그래서요
게시판성격에 맞지 않으면 삭제/이동..해주세요..ㅎㅎ
첫댓글 뉴 TT의 종합 평가가 좋군요~
.. 간만에 훈훈한 뉴스군요.. 뿌듯 뿌듯 -_-v
Q7 하고 뉴TT 만 선전하고 나머지는... 이런... R8 보다 4S에 점수를 더주는건... 좋아해야 할지.. 아쉬워해야 할지... 하지만 평가기관이나 매체마다 틀릴수 있다고 생각하고 잘 보았습니다.^^
여러 자동차 잡지를 봐도(물론 절대적일 수는 없겠지만) R8보다 폴쉐에 좀더 점수를 주던데요~~역시 폴쉐~^^ 아우디 R8은 퓨어 스포츠카로서는 이제 막 시작이니 그래도 선전한거 아닐까용? ^^
독일어의 압박...orz 평가기준이 뭐라는것 정도는 알고싶은데...ㅠㅠ 그래도 좋은 평가가 나와서 기분좋네요~
KAROSSERIE(차메이커) 위에서부터 1번이라고 할꼐요 1.앞좌석공간 2. 뒷좌석공간 3.계기판,데쉬보드,오디오등 앞쪽에 있는 시스템 4.기능 5. 트렁크체적 6. 7. 8.안전성 9. 품질 10. 토탈
독일에 사는 이모가 지금 같이 계셔서 어제 해석해주셨는데...6,7번을 잊어버렸네요 일어나시면 물어보고 수정할꼐요
NEW TT 빼고는 아우디가 안전성이 많이 떨어지네요..콰트로임에도 불구하고...어떤면에서일까요 궁금...
꽈뜨로의 장점은 높은 트랙션 확보(주행 안전성)이겠지요...위에 언급한 안정성은...새시 강성부터 해서 이거저거 복합적인게 아닐까요? ^^;;;;
첫댓글 뉴 TT의 종합 평가가 좋군요~
.. 간만에 훈훈한 뉴스군요.. 뿌듯 뿌듯 -_-v
Q7 하고 뉴TT 만 선전하고 나머지는... 이런... R8 보다 4S에 점수를 더주는건... 좋아해야 할지.. 아쉬워해야 할지... 하지만 평가기관이나 매체마다 틀릴수 있다고 생각하고 잘 보았습니다.^^
여러 자동차 잡지를 봐도(물론 절대적일 수는 없겠지만) R8보다 폴쉐에 좀더 점수를 주던데요~~역시 폴쉐~^^ 아우디 R8은 퓨어 스포츠카로서는 이제 막 시작이니 그래도 선전한거 아닐까용? ^^
독일어의 압박...orz 평가기준이 뭐라는것 정도는 알고싶은데...ㅠㅠ 그래도 좋은 평가가 나와서 기분좋네요~
KAROSSERIE(차메이커) 위에서부터 1번이라고 할꼐요 1.앞좌석공간 2. 뒷좌석공간 3.계기판,데쉬보드,오디오등 앞쪽에 있는 시스템 4.기능 5. 트렁크체적 6. 7. 8.안전성 9. 품질 10. 토탈
독일에 사는 이모가 지금 같이 계셔서 어제 해석해주셨는데...6,7번을 잊어버렸네요 일어나시면 물어보고 수정할꼐요
NEW TT 빼고는 아우디가 안전성이 많이 떨어지네요..콰트로임에도 불구하고...어떤면에서일까요 궁금...
꽈뜨로의 장점은 높은 트랙션 확보(주행 안전성)이겠지요...위에 언급한 안정성은...새시 강성부터 해서 이거저거 복합적인게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