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택스는 웹브라우저 크롬으로 위택스는 익스플로러로 하고 있음.
위택스는 크롬에서 특별징수 프로그램설치 후 실행이 안돼고 계속 설치하라는 메세지 뜸.
홈택스에서 크롬 쓰면 편함. id등 password,인증서등 기존 암호 저장되고 클릭만 하면 됨.

상기 110번 상담원 연결해서 문제 하시길,,, 정중히 문의 하시길...
위택스는 대국민 서비스로 최신 운영체계 및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만, XPLATFORM 환경에서 실행되는 지방소득세(특별징수·법인소득분)의 경우 인터넷 익스플로러 9~11(32bit)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Edge / Chrome / Firefox 의 경우 실행이 안 될 수 있습니다.



1. [로그인] -> 우측상단 [메뉴] -> [신고하기] -> [지방소득세] -> [특별징수] -> [단건 납부 내역 조회] [일괄 납부 내역 조회] -> [이전방식으로 실행]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2. 스크립트 오류 내용 중 "시스템 종료가 이미 예약되어있습니다" 인 경우에는 일시적인 오류로, PC 재부팅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3. 스크립트 오류 내용 중 "요청한 작업을 수행하려면 권한 상승이 필요합니다."인 경우 홈페이지 화면 경로로 이동하여 출력해주시기 바랍니다.
* 화면 출력 경로 : [로그인] -> 우측상단 [메뉴] -> [신고하기] -> [신고내역] -> 조회 조건 설정 후 [검색] -> 해당 건 '전자납부번호' 클릭 -> [납부서 출력]
스크립트 오류 내용 중 시스템 종료가 이미 예약되어있다고 오류 내용 확인될 경우 PC 재부팅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안될 경우 110 에 전화해서 정중히 원격연결 부탁"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201&docId=69696082&qb=7JyE7YOd7IqkIOyKpO2BrOumve2KuCDsmKTrpZgg64K07JqpIOykkSDsi5zsiqTthZwg7KKF66OM6rCAIOydtOuvuCDsmIjslb3rkJjslrTsnojri6Tqs6Ag7Jik66WY&enc=utf8§ion=kin&rank=5&search_sort=0&spq=0
https://mainia.tistory.com/5216
일반적으로 Internet Explorer에서 인쇄 시 최신 버전이 아닌 프린터 드라이버를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Windows의 프린터 문제 해결에 나와 있는 단계를 수행하여 프린터를 확인하고 프린터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합니다.
중요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버전이 제공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프린터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에서 최신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또한 Internet Explorer 9에서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Internet Explorer 9에서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하고 인쇄할 수 없음에 나와 있는 방법을 사용해 보십시오.
또한 Internet Explorer에서 웹 페이지를 인쇄하거나 미리 볼 수 없는 경우
Internet Explorer에서 웹 페이지를 인쇄하거나 인쇄 미리 보기를 표시할 수 없음을 참조하십시오.
Internet Explorer에서 인쇄할 때 스크립트 오류 메시지가 표시됨
Internet Explorer에서 웹 페이지를 인쇄할 때 다음과 같은 스크립트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