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치러진 전북전 후기입니다.
아침부터 꽤나 비가 내리더군요. 날씨는 춥지도 덥지도 않았습니다.
제가 타고 간 원정단버스입니다. 뭐 항상 같은 버스긴 하지만ㅋㅋ
원정버스는 총 5대가 출발했습니다. 신청자 명단을 보니 200명이 조금 넘더군요.
아무래도 전북이라는 꼭 이겨야되는 상대, 그리고 원정치고 가깝다는점이 원정단 수를 늘린거 같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실
조용필 콘서트가 끝난 후의 참혹한 빅버드의 광경(?)입니다.
뭐 조용필 정도 되니까 스타디움 공연 하는거죠... 근데 그냥 종합운동장 쓰시면 안되나요ㅠㅠ
밑에 광수형이 올리셧는데
잔디위에 그냥 설치를 했다고 했지만 사실은 녹색 카펫 같은걸 깔았습니다.
그래서 잔디로 보인 모양이네요.
그보다 그놈의 우비는 좀 모아서 버릴순 없는건지... 경기장 내 외부로 우비 천지더군요.
이렇게 참혹한 빅버드 광경 감상 조금 한 뒤 바로 출발했습니다.
9시에 출발했는데 11시 반쯤에 도착했습니다. 휴게소에서 점심먹을시간 넉넉히 줄 줄 알았는데 안주더군요ㅠ
좌석색깔이 빅버드 보다 안습이라는 전주성의 전경입니다.
역시나 잔디는 개판이구요.
S석쪽 올라오는 계단 타일 다 부셔져서 3년넘게 수리 안하고 있던거 이번에 수리했더군요.
( 경기 끝나고 사진 찍으려 했는데 짜증나서 깜빡했네요. 후기쓰면서 생각나네요 )
그거 볼때마다 정녕 대한민국에 일 제대로 하는 관리공단은 없는건가 하고 생각했는데
방송 한번 타더니 바로 갈았다고 하네요. 역시 공무원은 카메라를 들이대야 되나 봅니다.
그리고 N석쪽 중앙 하단부분보면 좌석 배열이 조금 다르죠.
섭팅 편하게 한다고 건의해서 좌석 조금 뽑아 버리고 널널하게 만들었다는데
그래놓고 약 300명 정도의 트리콜로에게 홈에서 섭팅 발려버린 MGB였습니다.
이번에 트리콜로에서 연맹에 건의문 낸 전주성 스피커입니다.
무식하게 관중석 앞에다가 스피커를 저리 세워버린건 누구 아이디어인지.
저 앞에 있으면 고막이 터져버릴거 같아요.
트리콜로는 비도 오고 해서 지붕 밑에서 조금 내려와서 섭팅했답니다.
저 스피커에서 나오는 굉음도 듣기 싫고요.
부상에서 복귀한 우리의 정대세 선수입니다. 정말 얼마만에 보는 얼굴인지..
그리고 전역한 염기훈 선수도 오늘 그라운드에 모습을 비췄습니다.
열광적인 환호를 받았구요. 염키도 사진 한방 박아주려 했는데 몇번 공차더니 안으로 드갔는지 못찾겟더라고요
두 선수의 복귀를 환영함과 동시에 매경기 공격포인트 한개씩을 부탁하는 바입니다.
사진은 여기까지네요. 그러고 보니 영서랑 영서 친구도 좀 찍을걸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따 찍어야지 하다가 경기 시작하고 최명용 때문에 정줄 놔버리고 입에 걸레 무는 바람에
다 까먹었습니다.....
진짜 최명용은 상오브더장님이네요. 뭐 제대로 보는게 없어.. 전북이 밀고 잡아채고 끌고 하는데 부는게 하나도 없어요.
심판눈떠라 콜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경기내용은 양팀다 썩은 경기력을 보여줫으므로 할말 없네요. 전북이 사실 두세골 넣을 수 있는 슈팅은 때렷지만요.
수비의 민상기 곽광선 오늘 훌륭했습니다. 최재수는 공격시 날카로움이 떨어지고요.
홍철은 왼쪽 오른쪽 가리지 않고 좋네요. 최재수 빼고 그냥 왼쪽에 넣었으면 좋겟습니다. 오른쪽은 능력이 아까워요.
홍철 풀백 회귀는 반대하는 입장이지만...
오짱,이용래는 답이 없고.. 그보다 더 답이 없는건 조동건과 추평강....
추평강은 진이형이 코멘트 해 주셨으니 건너뛰고, 조동건은 어르신들 말마따나 두들겨 맞아야 좀 뛰려나요?
박종환 감독이나 학범슨,안익수 이런 감독 밑으로 가야 될 거 같은데, 이런 선수가 국대 원톱이라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걸어다니는 꼴 보면 진짜 속터져 죽겟네요. 7번이 아깝습니다. 홍명보 감독은 뭘 본 건지.
그리고 서정진은 왜 이렇게 우유부단해 진건지.. 답답하네요. 김대경은 그냥 잠~수.
그리고 돌북 습성을 못 버리는건지 서정진이 경기끝나고 돌북쪽 인사하러 가니까 물병을 투척하더군요.
하여간 뭐 던지는데는 일가견 있어요
그것때문에 트리콜로 열받아서 전북 똥물 쳐마셔 시전. 돌북도 수원보고 꺼져라 수원? 뭐 하더군요.
장외 한판 뜰 기세로 막판에 서로 도발하다 헤어졌습니다.
성과라면 돌북전 올시즌 무패기록 이어간다는거네요. 홈에서는 승리하길 빌겟습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부터 포풍 일 하시고
포항전 필...승은 무리고 필무의 기운이라도 담아 원정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첫댓글 서정진은 전북에 뭐하러 인사하러가냐? 프렌차이즈 스타도 아니고 경기를 전북서 많이 뛴것도 아니고 암것도 아닌데ㅋ 이천수 처럼 사고 치고 나온것도 아니고...그냥 지난번 골넣고 미친듯이 세레브레이션한게 미안해서 간건가? 이해가 안되네...어설픈 오지랍은 서로에게 상처만 줄 뿐...어렸을때 부터 수원이 좋았다며 뭐가 그렇게 두려워
그래서 물병 날아온게 의아햇네요ㅋㅋ기냥 쟨 왜와? 이런 느낌으로 끝날줄 알았거든요ㅋ우리도 김배신한테 뭐 던지진 않았는데.
수고 많았네~ 그래도 원정가서 기분 좋게 돌아왔어야 했는데, 훌훌 털고 포항 원정 준비하자구~
난 포항은 갈 수 있을려나? ㅠㅠ
전 포항도 갑니다
포항은 아마 나도?
후기 잘 봤음~~ 고생 많았네
고생은요ㅋㅋ
아 그럼 그나마 다행인건가?? 원정 다녀오느라 고생했어~~
그래도 영향은 있겟죠.... 날씨 비도오고 선선해서 그냥 냅둿으면 잘 자랏을텐데..
와우 후기 잘봤어요ㅎ 가장 젊은 두 회원의 열정에 박수를!!^^ㅋ
젊다고 하니까 뭔가 웃기네요ㅌㅋㅋㅋ
동섭이 멀리까지 가느라 수고했어-
북패전만 아니면 퐝 원정 가고 싶은데 쩝ㅠㅠ
ㅎㅎ형 궁금한거 있어요 트랙탑도 아니고 니트자켓도 아닌 팔부분검은색으러 되있는거 몬가요 블포에 찾아보니깐 없든데.. 이제는 없는건가요 그게 끌리던데
뭐 말하는건지 모르겠다ㅠㅠ 티로 라인업인게야?? 팔에 검은색이면 작년 트랙탑 같은데..사진 첨부해주면 보고 다시 말해줄께-
사진이 없어서.. 제가 사람들 입은거 본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