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시 브랜드와 밸류윈 브랜드를 위한 얼리어답터 제도를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
넥시는 다들 아시지만 밸류윈은 조금 생소한 분들도 계시죠?
우선 밸류윈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를 좀 드릴께요.
밸류윈 브랜드는 넥시의 6세대를 진행하면서 착안한 브랜드입니다.
기존의 제품들은 더 나은 것보다는 새로운 것, 독창적인 것, 고유의 것에 대해 중점을 두고 진행해 왔는데,
그렇게 진행하다 보니 넥시의 6세대에 이르러 넥시의 정체성이 흐려지는 듯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넥시다움이라는 것만 고집해서는 선수들의 욕구를 다 만족시킬 수가 없는데,
타 제품들보다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를 원해 진행하는 제품 라인업을 별도로 분리해 내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제품은 또한 가치로 승부를 해야지, 브랜드 프리미엄만 가지고 경쟁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치가 이긴다는 뜻을 차용해 Value Win 이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아직은 옷 밖에 보시지 못 했겠지만, 조만간에 밸류윈 브랜드로 블레이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 예정인 쿠거 블레이드를 미리 보여 드릴께요.
신제품을 미리 만나 보실 수 있는 얼리어답터 제도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그 하나는 옷을 포함하지 않은 방안이구요,
다른 하나는 옷을 포함한 방식입니다.
기존 제품 중 라켓 하나를 받으시고,
나머지는 모두 신제품 중에서 받으시게 됩니다.
넥시와 밸류윈의 제품 출시 속도를 볼 때 사용 기한은 2년 정도로 하는 것이 적절할 듯 합니다.
<선택 1>
<선택 2>
두 옵션 중 어느 것을 선택하셔도,
봄에 출시 예정인 에티카 러버 한장도 증정됩니다.
조만간 설 이벤트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설 이벤트와 같이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밸류윈이브랜드이름였군요ㅎㅎ유니폼이름인줄 알았습니다 ETIKA 러버도 기대됩니다
오!!! 라켓 가격을 생각한다면 완전 괜찮은 이벤트네요.
30이지만 PRO ALC+ 와 에티카만 해도 20일거고, 나머지 10으로 라켓으로 4개를 더 받는 것이니까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넥시와는 전혀 다른 컨셉의 디자인이죠.
벨류윈으로도 의류뿐 아니라 라켓이 나오는군요.
벨류윈이 넥시 안에서 파생된 고급화 브랜드인 셈이라고 볼수있는것인가요?
아니면 고급화 개념은 아니고 독특하고 개성있는 가치를 지닌 제품들로 구성된 브랜드인가요?
아 그리고 신청은 추후에 카페에서 받는것인지 궁금합니다
밸류윈은 넥시와 별개로 운영됩니다.
넥시가 넥시다움을 추구하고 타 브랜드와 차별점을 모색한다면 (다름의 가치), 밸류윈은 타브랜드와 정면 대결하는 브랜드로 더 나은 성능에 더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합니다. (더 나음의 가치)
펜홀더는 없나요?^^
펜홀더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40만원짜리로 지르고 싶네요
저도 와이프 몰래 40쓰는 기쁜 상상을 잠시 했습니다ㅎㅎ
또 그들만의 리그 멤버들이지 않을까..
신청은 특별한 자격 요건 없이 다 가능합니다. 별도 심사 없이 얼리어답터가 되실 수 있습니다.
사모펀드 같은 굉장한 마케팅입니다!!! 코로나 주춤 하면 참여하고 싶네요. 라컷, 러버, 의류까지! 굿
감사합니다 😊
시작 되었어요.
탁구닷컴 홈페이지로 오시면 됩니다.
윈윈하는 프로모션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
뒤늦은 질문 죄송하고 지금시점에서 뜬구름 잡는 소리같은 질문일수도 있겠는데요 올해 안에 블레이드 소재 제한 규정이 풀리는 것으로 들었는데 쿠거 이후 제공될 3개의 블레이드 중 목재가 아닌 신소재(?) 블레이드가 제공될 예정이 있거나 가능성이 혹시 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얼리어답터즈를 언제까지 모집하실 예정이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소재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습니다. 목재보다 더 좋은 성능을 보일 제품은 드물 듯 합니다. 더 연구해 보겠습니다.
얼리어답터는 이벤트 기간 중 모집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1.30 13:4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1.30 1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