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50
보통
Holy Strength W
부여마법 : 생물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1/+2를 얻는다.
21/350
보통
Honor Guard W
생물 - 병사
W: Honor Guard 는 턴이 끝날때까지 +0/+1을 얻는다.
1/1
22/350
희귀
Intrepid Hero 2W
생물 - 병사
T: 공격력이 4이상인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1/1
24/350
보통
Knight Errant 1W
생물 - 기사
2/2
25/350
특별
Knighthood 2W
부여마법
당신이 조종하는 생물들은 선제공격 능력을 얻는다.
27/350
희귀
Master Healer 4W
생물 - 성직자
T: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이번턴에 가해질 4점의 피해를 방지한다.
1/4
28/350
희귀
Northern Paladin 2WW
생물 - 기사
WW, T: 목표 흑색 지속물을 파괴한다.
3/3
30/350
희귀
Pariah 2W
부여마법 : 생물
당신이 입게 될 모든 피해를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에게 대신 입힌다.
31/350
희귀
Purify 3WW
소서리
모든 마법물체와 부여마법을 파괴한다.
32/350
보통
Razorfoot Griffin 3W
생물 - 그리핀
비행, 선제공격
2/2
35/350
희귀
Rolling Stones 1W
부여마법
모든 벽들은 그들이 벽이 아닌 것처럼 공격을 할 수 있다.
36/350
희귀
Sacred Ground 1W
부여마법
상대방이 조종하는 주문이나 능력이 당신이 조종하는 대지를 플레이로부터 당신의 무덤으로 가게할 때마다, 그 대지를 다시 플레이로 들여놓는다.
37/350
보통
Sacred Nectar 1W
소서리
당신은 생명점 4점을 얻는다.
39/350
특별
Sanctimony 1W
부여마법
상대방이 마나를 얻기 위해 산을 탭할때마다, 당신은 생명점 1점을 얻을 수 있다.
(주: 후에도 위와 비슷한 카드가 나옵니다만, 상대방이 마나를 얻기 위해 산을 하나 탭할때마다 생명점 1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산을 둘을 탭하면 생명점 2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런 식으로 생명점을 얻는 것은 원문에 may 라고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상대방이 산을 탭할 당시에 생명점을 얻겠다고 하지 않았으면 차후에 발견해도 그 때는 이미 늦어서 얻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40/350
특별
Seasoned Marshal 2WW
생물 - 병사
Seasoned Marshal 이 공격할 때마다, 당신은 목표 생물을 탭 시킬 수 있다.
2/2
41/350
특별
Serra Advocate 3W
생물 - 천사
비행
T: 공격하거나 저지하는 목표 생물은 턴이 끝날때까지 +2/+2 를 얻는다.
2/2
42/350
희귀
Serra Angel 3WW
생물 - 천사
비행
Serra Angel 은 공격해도 탭 되지 않는다.
4/4
43/350
특별
Serra's Embrace 2WW
부여마법 : 생물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2/+2 와 비행 능력을 얻고, 공격해도 탭 되지 않는다.
44/350
보통
Shield Wall 1W
인스턴트
당신이 조종하는 생물들은 턴이 끝날때까지 +0/+2 를 얻는다.
45/350
보통
Skyshroud Falcon 1W
생물 - 새
비행
Skyshroud Falcon 은 공격해도 탭 되지 않는다.
1/1
46/350
희귀
Southern Paladin 2WW
생물 - 기사
WW, T: 목표 적색 지속물을 파괴한다.
3/3
49/350
특별
Starlight 1W
소서리
목표 상대방이 조종하는 흑색 생물 하나마다 당신은 생명점 3점을 얻는다.
52/350
특별
Sustainer of the Realm 2WW
생물 - 천사
비행
Sustainer of the Realm 이 방어할때마다, 그것은 턴이 끝날때까지 +0/+2 를 얻는다.
2/3
54/350
특별
Vengeance 3W
소서리
탭되어있는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56/350
희귀
Worship 3W
부여마법
만약 당신이 생물을 조종하고 있다면, 당신의 생명점을 1보다 적게 만드는 모든 피해는 당신의 생명점을 1까지 밖에 줄이지 못한다.
(주: 만약 당신이 Worship 과 생물을 조종하고 있고, 생명점이 2점 남았을때에 상대방이 가한 3점의 피해를 입어도 당신의 생명점은 0이 아닌 1이 됩니다. 다만, 생명점을 잃거나 지불하게 하는 수단-예를 들면 이번 7th에 등장한 흑색 카드 Soul Feast 나 Necrologia-등에 의한 생명점 손실은 막을 수 없습니다.)
BLUE - 청색
60/350
특별
Arcane Laboratory 2U
부여마법
각 플레이어는 한 턴에 하나의 주문밖에 발동시킬 수 없다.
61/350
희귀
Archivist 2UU
생물 - 마법사
T: 카드를 한 장 뽑는다.
1/1
62/350
특별
Baleful Stare 2U
소서리
목표 상대방은 손을 공개한다. 당신은 그 손에 있는 산과 적색카드 한장마다 카드를 한장씩 뽑는다.
63/350
희귀
Benthic Behemoth 5UUU
생물 - 바다뱀
섬잠입 (이 생물은 방어측 플레이어가 섬을 조종하고 있다면 저지되지 않는다.)
7/6
65/350
특별
Confiscate 4UU
부여마법 : 지속물
이 마법이 부여된 지속물을 당신이 조종한다.
66/350
보통
Coral Merfolk 1U
생물 - 인어
2/1
70/350
희귀
Delusions of Mediocrity 3U
부여마법
Delusions of Mediocrity 가 플레이에 들어올때, 당신은 생명점 10점을 얻는다.
Delusions of Mediocrity 가 플레이를 떠날때, 당신은 생명점 10점을 잃는다.
71/350
희귀
Equilibrium 1UU
부여마법
당신이 생물 주문을 발동할 때마다 당신은 1을 지불할 수 있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목표생물을 소유주의 손으로 되돌린다.
72/350
희귀
Evacuation 3UU
인스턴트
모든 생물을 그들의 소유주의 손으로 되돌린다.
73/350
특별
Fighting Drake 2UU
생물 - 드레이크
비행
2/4
74/350
희귀
Fleeting Image 2U
생물 - 환영
비행
1U: Fleeting Image 를 소유주의 손으로 되돌린다.
2/1
76/350
보통
Force Spike U
인스턴트
목표 주문의 조종자가 1을 지불하지 않으면, 그 주문을 무효화한다.
77/350
보통
Giant Octopus 3U
생물 - 문어
3/3
79/350
특별
Hibernation 2U
인스턴트
모든 녹색 지속물을 그들의 소유자의 손으로 되돌린다.
82/350
특별
Levitation 2UU
부여마법
당신이 조종하는 생물들은 비행능력을 얻는다.
84/350
희귀
Mahamoti Djinn 4UU
생물 - 진
비행
5/6
85/350
특별
Mana Breach 2U
부여마법
어떤 플레이어든지 주문을 발동할 때마다, 그 플레이어는 그(녀)가 조종하는 대지 하나를 소유주의 손으로 되돌린다.
87/350
희귀
Mawcor 3UU
생물 - 야수
비행
T: Mawcor 는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1점의 피해를 입힌다.
3/3
89/350
특별
Merfolk Looter 1U
생물 - 인어
T: 카드를 한장 뽑는다. 그 후, 당신의 손에서 한장의 카드를 버린다.
1/1
91/350
특별
Opportunity 4UU
인스턴트
목표 플레이어는 카드를 4장 뽑는다.
92/350
희귀
Opposition 2UU
부여마법
당신이 조종하는 언탭된 생물을 탭한다: 목표 마법물체, 생물 또는 대지를 탭한다.
98/350
보통
Sleight of Hand U
소서리
당신의 서고 맨위의 카드 두장을 본다. 그 카드들중에 한장을 당신의 손으로 가져오고, 나머지 한장은 당신의 서고 맨 밑에 집어넣는다.
99/350
특별
Steal Artifact 2UU
부여마법 : 마법물체
이 마법이 부여된 마법물체를 당신이 조종한다.
101/350
보통
Telepathic Spies 2U
생물 - 마법사
Telepathic Spies가 플레이에 들어올때, 목표 상대방의 손을 본다.
2/2
102/350
특별
Telepathy U
부여마법
당신의 상대방들은 그들의 손을 공개한 채 플레이한다.
103/350
희귀
Temporal Adept 1UU
생물 - 마법사
UUU, T: 목표 지속물을 그 소유주의 손으로 되돌린다.
1/1
104/350
특별
Thieving Magpie 2UU
생물 - 새
비행
Thieving Magpie 가 상대방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당신은 카드를 한 장 뽑는다.
1/3
105/350
보통
Tolarian Winds 1U
인스턴트
당신의 손에 있는 모든 카드를 버린다, 그 후 버려진 카드의 수만큼 카드를 뽑는다.
106/350
특별
Treasure Trove 2UU
부여마법
2UU: 카드를 한 장 뽑는다.
107/350
보통
Twiddle U
인스턴트
목표 마법물체, 생물 또는 대지를 탭하거나 언탭한다.
109/350
보통
Vigilant Drake 4U
생물 - 드레이크
비행
2U: Vigilant Drake 를 언탭한다.
3/3
110/350
희귀
Vizzerdrix 6U
생물 - 야수
6/6
112/350
희귀
Wall of Wonder 2UU
생물 - 벽
(벽은 공격할 수 없다.)
2UU: 이번턴이 끝날때까지 Wall of Wonder는 +4/-4를 얻고, 벽이 아닌 것처럼 공격할 수 있다.
1/5
113/350
특별
Wind Dancer 1U
생물 - 요정
비행
T: 목표생물은 턴이 끝날때까지 비행능력을 얻는다.
1/1
BLACK - 흑색
115/350
희귀
Abyssal Horror 4UU
생물 - 공포
비행
Abyssal Horror가 플레이에 들어올 때, 목표 플레이어는 그(녀)의 손에서 두 장의 카드를 버린다.
2/2
118/350
특별
Befoul 2UU
소서리
목표 대지나 흑색이 아닌 생물을 파괴한다. 그것은 재생될 수 없다.
119/350
희귀
Bellowing Fiend 4B
생물 - 정령 (Spirit)
비행
Bellowing Fiend가 생물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Bellowing Fiend는 그 생물의 조종자와 당신에게 각각 3점의 피해를 입힌다.
3/3
120/350
특별
Bereavement 1B
부여마법
녹색생물이 무덤에 들어갈때마다 그것의 조종자는 그(녀)의 손에서 카드를 한 장 버린다.
124/350
보통
Corrupt 5B
소서리
Corrupt 는 당신이 조종하는 늪의 수만큼의 피해를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입힌다. 당신은 이렇게 입힌 피해만큼의 생명점을 얻는다.
125/350
특별
Crypt Rats 2B
생물 - 쥐
X : Crypt Rats 는 X 점의 피해를 모든 생물과 각각의 플레이어에게 입힌다. 이 능력의 사용에는 흑색마나 만을 사용할 수 있다.
1/1
126/350
특별
Dakmor Lancer 4BB
생물 - 기사
Dakmor Lancer 가 플레이에 들어올때, 흑색이 아닌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3/3
127/350
보통
Dark Banishing 2B
인스턴트
흑색이 아닌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그것은 재생될 수 없다.
128/350
희귀
Darkest Hour B
부여마법
모든 생물은 흑색이다.
129/350
희귀
Dregs of Sorrow X4B
소서리
X 만큼의 흑색이 아닌 목표 생물들을 파괴한다. 카드 X 장을 뽑는다.
131/350
보통
Duress B
소서리
목표 상대방은 손을 공개한다. 그 곳에서 생물이 아니고, 대지도 아닌 카드를 한 장 고른다. 그 플레이어는 그 카드를 버린다.
132/350
희귀
Eastern Paladin 2BB
생물 - 기사
BB, T : 목표 녹색 생물을 파괴한다.
3/3
133/350
특별
Engineered Plague 2B
부여마법
Engineered Plague 가 플레이에 들어올때, 생물 종류를 하나 선택한다.
선택된 종류의 모든 생물은 -1/-1 을 얻는다.
136/350
특별
Foul Imp BB
생물 - 임프
비행
Foul Imp 가 플레이에 들어올때, 당신은 생명점 2점을 잃는다.
2/2
137/350
특별
Fugue 3BB
소서리
목표 플레이어는 그(녀)의 손에서 카드 세장을 버린다.
138/350
보통
Giant Cockroach 3B
생물 - 곤충
4/2
141/350
보통
Hollow Dogs 4B
생물 - 사냥개
Hollow Dogs 가 공격할 때마다, 그것은 턴 끝까지 +2/+0을 얻는다.
3/3
145/350
보통
Looming Shade 2B
생물 - 그림자
B: Looming Shade 는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1/1
146/350
특별
Megrim 2B
부여마법
상대방이 카드를 한 장 버릴때마다, Megrim 은 그 플레이어에게 2점의 피해를 입힌다.
147/350
보통
Mind Rot 2B
소서리
목표 플레이어는 그(녀)의 손에서 카드 두장을 버린다.
148/350
보통
Nausea 1B
소서리
모든 생물은 턴 끝까지 -1/-1을 얻는다.
149/350
특별
Necrologia 3BB
인스턴트
Necrologia 는 당신의 턴 끝 단계에만 발동할 수 있다. Necrologia 를 발동하는 비용의 일부로 당신은 원하는 만큼의 생명점을 지불한다. 이 방법으로 지불된 생명점의 수만큼 카드를 뽑는다.
151/350
특별
Nocturnal Raid 2BB
인스턴트
흑색 생물들은 턴 끝까지 +2/+0을 얻는다.
152/350
희귀
Oppression 1BB
부여마법
어떤 플레이어든지 주문을 발동할 때마다, 그 플레이어는 그(녀)의 손에서 카드 한장을 버린다.
153/350
보통
Ostracize B
소서리
목표 상대방을 그(녀)의 손을 공개한다. 그곳에서 생물카드 한장을 고른다. 그 플레이어는 그 카드를 버린다.
154/350
희귀
Persecute 2BB
소서리
색을 하나 선택한다. 목표 플레이어는 그(녀)의 손을 공개하고 그곳에서 선택된 색깔과 같은 색의 모든 카드를 버린다.
155/350
보통
Plague Beetle B
생물 - 곤충
늪 잠입 (이 생물은 방어측 플레이어가 늪을 조종하고 있다면 저지되지 않는다.)
1/1
159/350
희귀
Reprocess 2BB
원하는 수만큼의 마법물체, 생물 그리고 대지를 희생한다. 이 방법으로 희생된 카드의 수만큼 카드를 뽑는다.
160/350
희귀
Revenant 4B
생물 - 정령 (Spirit)
비행
Revenant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당신의 무덤에 있는 생물 카드의 숫자와 같다.
*/*
161/350
보통
Sacthe Zombies 2B
생물 - 좀비
2/2
162/350
보통
Serpent Warrior 2B
생물 - 병사
Serpent Warrior가 플레이에 들어올때, 당신은 생명점 3점을 잃는다.
3/3
163/350
특별
Soul Feast 3BB
소서리
목표 플레이어는 생명점 4점을 잃고 당신은 생명점 4점을 얻는다.
164/350
보통
Spineless Thug 1B
생물 - 용병
Spineless Thug 는 저지할 수 없다.
2/2
166/350
희귀
Stronghold Assassin 1BB
생물 - 암살자
T, 생물 하나를 희생한다: 흑색이 아닌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2/1
167/350
희귀
Tainted AEther 2BB
부여마법
생물이 플레이에 들어올때마다, 그것의 조종자는 대지 또는 생물 하나를 희생한다.
168/350
보통
Unholy Strength B
부여마법 : 생물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2/+1을 얻는다.
169/350
특별
Wall of Bone 2B
생물 - 벽
(벽은 공격할 수 없다.)
B : Wall of Bone을 재생시킨다.
1/4
170/350
희귀
Western Paladin 2BB
생물 - 기사
BB, T : 목표 백색 생물을 파괴한다.
3/3
171/350
특별
Yawgmoth's Edict 1B
상대방이 백색 주문을 발동할 때마다, 그 플레이어는 생명점 1점을 잃고 당신은 생명점 1점을 얻는다.
RED - 적색
174/350
희귀
Bedlam 2RR
부여마법
생물들은 저지할 수 없다.
176/350
희귀
Bloodshot Cyclops 5R
생물 - 거인
T, 생물 하나를 희생한다 : Bloodshot Cyclops 는 희생된 생물의 공격력 만큼의 피해를 목표 플레이어나 생물에게 입힌다.
4/4
179/350
특별
Disorder 1R
소서리
Disorder는 각각의 백색 생물과 백색 생물을 조종하는 각 플레이어에게 2점의 피해를 입힌다.
184/350
특별
Ghitu Fire-Eater 2R
생물 - 유목민
T, Ghitu Fire-Eater 를 희생한다 : Ghitu Fire-Eater 는 그것의 공격력만큼의 피해를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입힌다.
2/2
185/350
보통
Goblin Chariot 2R
생물 - 고블린
속공 ( 이 생물은 당신의 조종하에 들어온 턴에 공격을 할 수도 있고, 탭 될 수도 있다.)
(주: 즉, 소환후유증을 겪지 않고 공격이 가능하고 T 마크가 붙어있는 능력이 있으면 사용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2/2
188/350
보통
Goblin Gardener 3R
생물 - 고블린
Goblin Gardener 가 플레이에서 무덤으로 들어갈때, 목표 대지를 파괴한다.
2/1
189/350
보통
Goblin Glider 1R
생물 - 고블린
비행
Goblin Glider 는 저지할 수 없다.
1/1
191/350
특별
Goblin Matron 2R
생물 - 고블린
Golbin Matron 이 플레이에 들어올때, 당신은 당신의 서고에서 고블린 카드 한장을 찾을 수 있다. 만약 그렇게 한다면, 그 카드를 공개하고 당신의 손으로 가져온다. 그 후 당신의 서고를 섞는다.
1/1
192/350
보통
Goblin Raider 1R
생물 - 고블린
Goblin Raider 는 저지할 수 없다.
2/2
193/350
보통
Goblin Spelunkers 2R
생물 - 고블린
산 잠입 (이 생물은 방어측 플레이어가 산을 조종하고 있다면 저지되지 않는다.)
2/2
194/350
특별
Goblin War Drums 2R
부여마법
당신이 조종하는 각각의 생물은 둘 이상의 생물에 의해서만 저지될 수 있다.
(주: 상대방은 당신이 공격할 때 저지하고 싶으면 당신의 생물 하나당 둘이상의 생물로 함께 저지해야 됩니다.)
195/350
보통
Granite Grip 2R
부여마법 : 생물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당신이 조종하는 산 하나마다 +1/+0을 얻는다.
196/350
보통
Hill Giant 3R
생물 - 거인
3/3
197/350
희귀
Impatience 2R
부여마법
각 플레이어의 턴 끝에 만약 그 플레이어가 그 턴에 주문을 발동하지 않았다면, Impatience 는 그(녀)에게 2점의 피해를 입힌다.
199/350
보통
Lava Axe 4R
소서리
Lava Axe 는 목표 플레이어에게 5점의 피해를 입힌다.
201/350
보통
Lightning Elemental 3R
생물 - 정령 (Elemental)
속공 (이 생물은 당신의 조종하에 들어온 턴에 공격을 할 수도 있고, 탭 될수도 있다.)
4/1
202/350
희귀
Mana Clash R
소서리
당신과 목표 상대방은 각각 동전하나씩을 튕긴다. Mana Clash 는 동전 뒷면이 나온 각 플레이어에게 1점의 피해를 입힌다. 양쪽 플레이어가 동시에 동전의 앞면이 나올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한다.
203/350
특별
Ogre Taskmaster 3R
생물 - 오우거
Ogre Taskmaster 는 저지할 수 없다.
4/3
204/350
희귀
Okk 1R
생물 - 고블린
Okk 는 Okk 보다 공격력이 강한 생물이 동시에 공격을 하지 않는 한 공격할 수 없다.
Okk 는 Okk 보다 공격력이 강한 생물이 동시에 저지를 하지 않는 한 저지할 수 없다.
4/4
208/350
보통
Pygmy Pyrosaur 1R
생물 - 도마뱀
Pygmy Pyrosaur 는 저지할 수 없다.
R : Pygmy Pyrosaur 는 턴 끝까지 +1/+0 을 얻는다.
1/1
209/350
특별
Pyroclasm 1R
소서리
Pyroclasm 은 각각의 생물에게 2점의 피해를 입힌다.
213/350
보통
Reflexes R
부여마법 : 생물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선제공격 능력을 얻는다.
216/350
희귀
Seismic Assault RRR
부여마법
당신의 손에서 대지카드를 한장 버린다 : Seismic Assault 는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2점의 피해를 입힌다.
218/350
희귀
Shivan Dragon 4RR
생물 - 용
비행
R: Shivan Dragon 은 턴이 끝날때까지 +1/+0을 얻는다.
5/5
222/350
특별
Storm Shaman 2R
생물 - 성직자
R : Storm Shaman 은 턴이 끝날때까지 +1/+0을 얻는다.
0/4
223/350
특별
Sudden Impact 3R
인스턴트
Sudden Impact 는 목표 플레이어의 손에 있는 카드의 수만큼의 피해를 그 플레이어에게 입힌다.
224/350
희귀
Trained Orgg 6R
생물 - 야수
6/6
226/350
보통
Volcanic Hammer 1R
소서리
Volcanic Hammer 는 목표 생물이나 플레이어에게 3점의 피해를 입힌다.
228/350
희귀
Wildfire 4RR
소서리
각 플레이어는 대지를 4개씩 희생한다. Wildfire 는 각각의 생물에게 4점의 피해를 입힌다.
GREEN - 녹색
229/350
특별
Anaconda 3G
생물 - 뱀
늪 잠입 (이 생물은 방어측 플레이어가 늪을 조종하고 있으면 저지되지 않는다.)
3/3
230/350
희귀
Ancient Silverback 4GG
생물 - 유인원
G: Ancient Silverback 을 재생시킨다.
6/5
232/350
특별
Blanchwood Armor 2G
부여마법 : 생물
이 마법이 부여된 생물은 당신이 조종하는 숲 하나마다 +1/+1을 얻는다.
233/350
특별
Bull Hippo 3G
생물 - 하마
섬 잠입 (이 생물은 방어측 플레이어가 섬을 조종하고 있다면 저지되지 않는다.)
3/3
234/350
보통
Canopy Spider 1G
생물 - 거미
Canopy Spider 는 비행능력이 있는 생물을 저지할 수 있다.
(주: 원문대로의 직역은 "Canopy Spider 는 비행능력이 있는 것처럼 저지할 수 있다." 입니다. )
1/3
235/350
특별
Compost 1G
부여마법
흑색 카드가 상대방의 무덤에 들어갈 때마다, 당신은 카드를 한 장 뽑을 수 있다.
240/350
희귀
Elvish Champion 1GG
생물 - 군주
모든 엘프들은 +1/+1 과 숲 잠입 능력을 얻는다.
2/2
241/350
특별
Elvish Lyrist G
생물 - 엘프
G, T, Elvish Lyrist 를 희생한다 : 목표 부여마법을 파괴한다.
1/1
242/350
희귀
Elvish Piper 3G
생물 - 엘프
G, T : 당신의 손에서 생물 카드를 한 장 골라 플레이에 들여온다.
1/1
247/350
특별
Gang of Elk 5G
생물 - 야수
Gang of Elk 가 저지될 때마다, Gang of Elk 는 그것을 저지하는 생물 하나마다 +2/+2를 턴 끝까지 얻는다.
5/4
254/350
보통
Lone Wolf 2G
생물 - 늑대
당신은 Lone Wolf 가 가하는 전투 피해를 그것이 저지되지 않은 것처럼 방어측 플레이어에게 가할 수 있다.
(주: Lone Wolf 가 저지되어도 그것이 가하는 전투피해를 Lone Wolf를 저지한 생물 대신에 방어측 플레이어에게 가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피해를 어느쪽에 줄것인지는 당신의 선택이지만, 나눠서 주거나 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능력은 아래에 나올 Pride of Lions 나 Thorn Elemental 에게 있어서도 동일합니다.)
2/2
257/350
희귀
Might of Oaks 3G
인스턴트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7/+7을 얻는다.
258/350
보통
Mostrous Growth 1G
소서리
목표 생물은 턴 끝까지 +4/+4를 얻는다.
260/350
희귀
Nature's Revolt 3GG
부여마법
모든 대지는 2/2 생물이 되며, 여전히 대지로도 간주한다.
261/350
특별
Pride of Lions 3GG
생물 - 고양이
당신은 Pride of Lions 가 가하는 전투 피해를 그것이 저지되지 않은 것처럼 방어측 플레이어에게 가할 수 있다.
4/4
263/350
보통
Reclaim G
인스턴트
당신의 무덤에 있는 목표 카드를 당신의 서고 맨 위로 올려놓는다.
267/350
특별
Scavenger Folk G
생물 - 넝마주이 (Scavenger)
G, T, Sacvenger Folk 를 희생한다 : 목표 마법물체를 파괴한다.
1/1
268/350
보통
Seeker of Skybreak 1G
생물 - 엘프
T : 목표 생물을 언탭한다.
2/1
270/350
보통
Spined Wurm 4G
생물 - 웜
5/4
271/350
보통
Squall 2G
소서리
Squall 은 비행 능력을 가진 각각의 생물에게 2점의 피해를 입힌다.
273/350
희귀
Thorn Elemental 5GG
생물 - 정령 (Elemental)
당신은 Thorn Elemental 가하는 전투 피해를 그것이 저지되지 않은 것처럼 방어측 플레이어에게 가할 수 있다.
7/7
274/350
특별
Thoughtleech GG
부여마법
상대방이 조종하는 섬이 탭될때마다, 당신은 생명점 1점을 얻을 수 있다.
277/350
특별
Treefolk Seedling 2G
생물 - 나무인간
Treefolk Seedling 의 방어력은 당신이 조종하는 숲의 숫자와 같다.
2/*
281/350
희귀
Vernal Bloom 3G
부여마법
숲이 마나를 얻기 위해 탭될때마다, 그것의 조종자는 G 를 그(녀)의 마나풀에 더한다.
(주: 숲 하나를 탭하면 결과적으로 GG 가 마나풀에 들어오게 됩니다.)
283/350
특별
Wing Snare 2G
소서리
비행능력을 가진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284/350
보통
Wood Elves 2G
생물 - 엘프
Wood Elves 가 플레이에 들어올때 당신은 당신의 서고에서 숲 카드를 하나 찾아 플레이에 들여놓는다. 그 후 당신의 서고를 섞는다.
1/1
285/350
특별
Yavimaya Enchantress 2G
생물 - 드루이드
Yavimaya Enchantress 는 플레이에 있는 부여마법 하나마다 +1/+1을 얻는다.
2/2
ARTIFACTS - 마법물체 (무색)
287/350
희귀
Beast of Burden 6
마법생물
Beast of Burden 의 공격력과 방어력은 각각 플레이에 있는 생물의 수와 같다.
*/*
288/350
특별
Caltrops 3
마법물체
생물이 공격할 때마다, Caltrops 는 그것에게 1점의 피해를 입힌다.
290/350
희귀
Coat of Arms 5
각각의 생물은 플레이에 존재하는 같은 종류의 생물 하나마다 +1/+1을 얻는다.
(예: 만약 플레이에 고블린이 셋 있으면, 각각의 고블린은 +2/+2를 얻는다.)
294/350
희귀
Ensnaring Bridge 3
마법물체
당신의 손에 있는 카드의 숫자보다 높은 공격력을 가진 생물은 공격할 수 없다.
295/350
희귀
Feroz's Ban 6
마법물체
생물 주문들은 2를 더 지불해야 발동할 수 있다.
298/350
희귀
Grafted Skullcap 4
마법물체
당신의 드로우 단계의 시작에 카드를 한 장 뽑는다. 당신의 턴 끝에 당신의 손의 카드를 전부 버린다.
299/350
특별
Grapeshot Catapult 4
마법생물
T : Grapeshot Catapult 는 비행 능력을 가진 목표 생물에게 1점의 피해를 입힌다.
2/3
304/350
희귀
Jandor's Saddlebags 2
마법물체
3, T : 목표 생물을 언탭시킨다.
311/350
희귀
Phyrexian Colossus 8
마법생물
Phyrexian Colossus 는 당신의 언탭단계에 언탭되지 않는다.
생명점 8점을 지불한다 : Phyrexian Colossus 를 언탭시킨다.
Phyrexian Colossus 는 셋 이상의 생물에 의해서만 저지될 수 있다.
8/8
312/350
특별
Phyrexian Hulk 6
마법생물
5/4
313/350
특별
Pit Trap 2
마법물체
2, T : 비행능력이 없는 공격중인 목표 생물을 파괴한다. 그것은 재생될 수 없다.
315/350
특별
Sisay's Ring 4
마법물체
T : 당신의 마나풀에 2 를 더한다.
318/350
특별
Spellbook 0
마법물체
당신은 최대 핸드 사이즈가 없다.
(주: 당신의 손의 카드가 7장을 초과해도 턴 끝에 버리지 않습니다.)
319/350
희귀
Static Orb 3
마법물체
만약 Static Orb 가 언탭되어 있다면, 플레이어들은 그들의 언탭 단계에 셋 이상의 지속물을 언탭할 수 없다. (주:원하는 것들로 둘 까지만 언탭이 가능합니다.)
323/350
특별
Wall of Spears 3
마법생물 - 벽
(벽은 공격할 수 없다.)
선제공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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