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신고를 해도 인도를 점거하고 불법주정차를 하는 곳은 상습적이네요. 여기가 인도인지? 인도가 무엇인지?에 대한 기본 의식이 없는 것 같습니다.
특히, 자동차가 인도를 점거하는 경우, 대형트럭 여러대가 인도에 걸쳐 서있는 경우, 등교하는 아이들 안전에는 치명적입니다.
이런 대표지역이 안국물류/TNT코리아 앞, 마곡자동차공업사 앞, 한국야쿠르트 앞, 자동차시트업체 앞 등이네요.
강서구청에 주정차단속팀에 문제점을 얘기했더니, 요즘 신고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 주정차금지 계도 플랭카드와 CCTV를 검토해 보겠다고 합니다.
일단 단어가 실행이 아닌 "검토"입니다.
이나마도 모두다 적극적인 우리 주민들 덕분입니다.
상습적 불법주정차 지역에 주정차단속 CCTV 설치 시행이 현실화 될때까지 중단없이 신고해야겠습니다. 매일 단속나오기 피곤해서라도 CCTV 등을 설치하도록 만들어야겠습니다.
몇년을 기다리고 기다려 얻어낸 도로와 인도인 만큼 잘 지켜서 좋은 주거지를 만들고 우리 아이들의 안전도 확보하면 좋겠습니다.
더운데 모두모두 건강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luann님께서 알려주신 "서울스마트앱 불편신고앱"을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매우 편합니다.
https://smartreport.seoul.go.kr/w100/index.do#page1
< 신고내용 입력 -> 보내기 >

< 신고할 위치 등록 >

첫댓글 이 더위에 고생많으십니다. 검토가 아니라' 실행'이 되도록 힘 보태겠습니다. 이제 벽산, 금호마을은 한강과 공원을 낀 친환경마을입니다. 이 곳을 불법 주차장으로 쓰이게 끔 놔둘 수는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분 한분의 노력이 큰 변화를 가져오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맞습니다
저도 실행이 되도록 힘보태겠습니다
같이 노력하면 되겠죠?
@크리 네~ 감사합니다^^
한명이아닌 두세명만 넣어도 관심은 갖을겁니다. 매일하면 좋겠지만 여건이 되시면 몰라도 일주일에 한번만 올려주셔도 개선이 가능할듯합니다. 오늘아침 출근길에도 안국물류를 보니 오늘은 일안하는건지 큰차량은 없었고 8시쯤 출근하다보니 왠일로 주정차불법단속차량이 아파트쪽으로 카메라를 돌리며 오더군요 매일아침이라도 이렇게 오고가면 근절은 몰라도 줄어들지는 않을까 싶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츨근길에라도 부지런히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가 신고해서 그 시간에 단속차량이 왔었습니다~
날마다 신고하려구요~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금호어울림 아파트 인도쪽 신고 했습니다~
계속해서 안전한 양천로47길을 만들어 보시죠~~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 있는 길이 되도록요~
이 방 모두 오늘 실행에 옮깁시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