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음 괄호에 들어갈 최대호기량 측정기 사용 방법애 대한 내용을 서술하시오.
1)바늘을 0에 오게 한다.
2)바로 선 자세에서 입을 벌리고 숨을 깊게 들이마신다.
3)
4)바늘이 움직인 곳의 수치를 읽는다. 정확한 측정값을 위해 이 과정을 1분 간격으로 3회 반복한다.
5)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한다.
2. 병원학교에서의 학력 평가 관련 내용이다. 괄호 안에 들어갈 내용을 쓰시오.
-건강상의 이유로 출석이 곤란한 경우에는 ( )을를 통해 가정이나 병원에서 평가할 수도 있다.
3.학교 복귀 지원의 목적을 서술하시오.
첫댓글 1. 입술로 기계의 입구를 막아 공기가 새지 않도록 한 후 최대한 빠르고 힘차게 숨을 내뱉는다.
2.병원 학교 담당교사와 소속학교 담임 간 협의
3. 건강장애 학생과 소속 학교 및 소속 학급의 학생들과 단절되는 것은 막고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며, 담임교사를 통한 교사 지원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이다.
1.
2. 교사방문
3. 학업의 연속성 유지, 학교에 적응 잘 하도록 하기 위함
1.
2.학업성적관리위원회
3. 학생이 학교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소속감을 심어 주고 사회적 위축감을 줄여줄 수 있기에 지원한다.
1. 공기가 빠져나오지 않도록 입술을 기계에 댄 채 빠르고 힘있게 숨을 내쉰다
2. 병원학교 교사와 소속학교 교사와의 상의
3. 건강장애 학생이 소속학교 및 소속학급의 학생들과의 단절을 막고 담임교사를 통한 ㄱㅠㄱ의 질 향상
1. 최대한 빠르고 강하게 분다.
2. 소속학교의 학업성적관리위원회의 결정
3. 학교 적응력을 신장, 학업격차 최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