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찜해놓고는 ~ 계속 품절이던 링커블 고주파 드디어 구입했어요.^^
최근에 울쎄라, 써마지 등 고주파 에너지를 이용하여 처진 피부의 탄력을 더하고 주름까지 없애는 안티에이징 시술이 유행이라는데, 저도 말로만 들었지 실제로 받아본 적은 없습니다만 비용도 비용이고, 굉장히 아프다는 얘기를 주위에서 많이 듣다보니 겁이 많은 저로써는 선뜻 하기가 꺼려졌습니다.
물론 1회 받는 비용도 어마어마한 것도 못하는 이유 중 하나였죠.
그러다가 평소 피부에 관심이 많고, 재생화장품 예찬론자인 지인이 구입한 링커블 고주파기기가 좋다는 추천 받았어요. ^^
리프팅 시술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피부 혈액순환을 돕는다고 추천을 하기에 한 번 사놓으면 오랫동안 쓸 수 있겠지 하는 생각에 구입결정을 했죠.^^
사실 자꾸만 처지는 피부도 그렇고, 칙칙한 피부 때문에 고주파기기에 대해 관심이 있었지만 너무 고가의 제품들이고 기기 또한 너무 커서 몇 번이나 사용할까 하는 걱정 때문에 망설이고 있었거든요..
제가 구입한 링커블 고주파기기는
우선 일반 기계들보다 아주 저렴하구요(상대적으로 ㅎ), 얼굴은 물론 두피 탈모예방 관리가 됩니다.
고주파가 피부에 닿는 순간 열에너지로 바뀌면서 피부의 온도를 높이고 노화된 피부 속 콜라겐을 수축시켜 탄력 높여주고, 새로운 콜라겐을 생성하도록 유도해 리프팅 감과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대요.
물론 저도 처지는 피부에 힘을 주고, 칙칙한 피부 때문에 사용하기 시작하였지만,
다른 무엇보다 두피관리도 할 수 있는 기계라서 좋은것 같아요.
모발도 가늘고, 머리감을때 마다 머리카락이 너무 빠져서~ 고주파에 기대를 걸어봅니다.
이제, 2주정도 되었지만 하루하루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고 있답니다.
일반적인 피부과나 에스테틱의 고주파기기는 직접 고주파 방식을 사용해서 비싼 가격에 강력한 효과를 얻어내기 위해 높은 출력을 사용하는데 매우 높은 열이 전달되기 때문에 얼굴피부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하네요,
그에 비해 링커블 고주파 기기는 간접 고주파 방식으로 1초의 3만 번의 파장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열이 전달되는 출력수와 주파수가 스킨케어에 가장 적합하고, 안전한 제품이라고 하네요.
확실히 써보니~~ 간단하고, 무선방식이라 TV보면서 맛사지 하는 것도 좋네요.
아참! 고주파기기에서 나오는 일정한 주파수가 피부에 어느 정도 들어오면 이것을 인지해 효과가 떨어진다고 해요, 링커블 고주파기기는 사용하다보면 중간에 띠띠띠 소리가 나는데, 알아봤더니 일정 시간이 되면 알아서 주파수를 바꿔준다고 하네요 ^^; 모르면 고장 난 줄 알았을테죠.
요즘은 매일 이거 사용하는 재미에 푹 빠졌답니다.
저는 리프팅크림이랑 원액화장품들(씨플라, 플라센타, 히아루론 등등)과 함께 링커블 고주파기기를 사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피부가 탱탱해진 것도 있고, 밝아진 느낌이랍니다.
제가 링커블 고주파의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하는건~~ 역시나!!!! 탈모예방 ^^
두피용 헤드가 있어서, 얼굴뿐만아니라 두피관리가 가능해 탈모예방에 정말 좋다네요.
하루에 얼굴 15분, 두피 15분 관리하니 정말 회춘하겠죠? ㅎㅎㅎ
여러 가지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으시다면 링커블 고주파기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