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크텍코리아입니다.
오늘 포스팅 할 차량은 CLS 53 AMG 입니다.
파워 트레인은 E53 AMG 와 공유합니다.
직렬 6기통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앞으로 나올 C63 의 경우 이제 2,000 cc 엔진에 플로그인 하이브리드를 적용하여 510 마력을 만든다고 하네요.
자동차 매니아를 흥분 시키던 배기 사운드는 이제 없어져 가는거 같습니다.
가변 모듈 장착으로 CLS53 은 답답한 배기가 어느 정도 해소되는 것 같습니다.
CLS 를 필두로 GLE 차량부터 계속 나오는 차들이 갈매기 테일라이트를 사용하게 됩니다.
신형 W223 S 클라스도 테일라이트도 같은 모양으로 스파이샷이 돌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중후한 맛은 떨어지는거 같습니다 ^^
CLS 53 AMG 의 경우 순정 435 마력 , 토크 52.0 >>>> 500 마력 , 토크 62.0 셋팅입니다.
출발시 굼뜨고 , 뭔가 아쉬운 출력은 ECU 튜닝으로 깔끔하게 해소가 됩니다.
I6 , V6 ....500 마력 이제 어렵지 않군요.
43 AMG 와 53 AMG 는 똑같은 ECU 를 사용합니다.
후기들도 보시면 ECU 튜닝 후 바로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운행을 하면서 만족스러운 튜닝 효과에 다들 만족해 하십니다.
E43 ,E53 , E63 같은 요즘 차량들은 단순 ECU 튜닝으로 출력 상승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완벽한 출력과 속도제한을 해결 하려면 CPC 모듈을 교체하여 출력 및 속도제한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CPC 모듈을 작업하시면 됩니다. 다만 ,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ㅠ.ㅠ
테크텍에서는 두가지 컨셉으로 튜닝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단순 ECU 튜닝으로 만족을 가져오는 경우와 파워트레인 컨트롤 모듈 교체를 통한 튜닝입니다.
이미 ECU 튜닝을 하셨지만 , 출력의 모자람을 느끼신다면 연락주세요.
테크텍으로 더 즐거운 드라이빙 되시길 바랍니다 ^^
테크텍 데이터는 새차를 구매하여 수개월 동안 수천리터의 기름과 시간을 투자하여 개발된 데이터입니다.
국내에서 경험없이 다이노 위에서 뚝딱 만들어지는 데이터와 비교를 거부합니다.
테크텍은 인위적으로 팝콘 배기음을 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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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크텍은 수 억원의 개발비를 투자해서 완벽한 데이터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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