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Vs. 한동훈 Vs. 전광훈
한동훈 패거리들이 그동안 아무 것도 안 하다가 자신들에 대한 보수층의 비토 여론이 거세지자 이제서야 이재명 때리기를 시작했고, 이로써 이재명 Vs. 한동훈 Vs. 전광훈 간 3파전 구도가 형성되었다. 전광훈 집단이 지난번 10.27 차금법 반대 국민대회에서의 트롤 짓 때문에 우익사회에서 평가가 급락했다가 이번 윤석열 대통령 결사옹위를 위한 한동훈-이재명 좌우 기득 카르텔과의 거룩한 영적 전쟁으로 인해 다시 평가가 급상승했고, 그 10.27 대회 역시 이재명한테 축복 기도를 해 준 좌빨 목사가 강단에 서서 대표 기도를 하고 설교를 한 점이 논란이 되고 있다. 김세의의 경우는 전광훈 목사의 영아 살해 및 사체 유기 사건을 물고 늘어지다가 전광훈-구주와 측에게 패소했다.
대표적인 한핵관 김경율 역시 오늘 보니까 자신이 김건희 리스크를 지적했다가 親尹 그룹으로부터 빨갱이 프락치로 매도당했다며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던데, 김경율이 태어나서 단 한 번이라도 우파였던 적 있었는가? 문재인과 윤석열-한동훈의 삼성 등 대기업 죽이기 음모에 누구보다 열심히 동조하고 부역했던 게 김경율이고, 그는 지금도 한강의 변태 음란 소설 [채식주의자]를 만세-찬양하고 있다. 한동훈과 진종오를 위시한 그의 졸개들이 아무리 이재명과 민노총을 공격하며 보수 결집과 이미지 세탁을 위해 우클릭으로 다시 선회를 해도 한동훈 일가가 국힘 당원 게시판에서 대통령 부부 뒷담을 까며 여론 조작질을 했다는 사실은 없어지지 않고, 한동훈 대표는 여러 反韓 성향의 우파 네티즌들로부터 여기에 대해 자신과 같은 이름을 가진 동명이인이 국힘 내에 8명이나 된다는 식의 해명을 했다는 뜻으로 '8동훈'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었다.
곧 있으면 이재명 1심 선고 공판인데, 일단 변희재의 깐부 송영길은 징역 9년 구형이 떨어졌고, 이번에 간첩질하다 걸린 민노총 간부 하나 징역 15년 나온 걸 보면 사법부가 조금씩 다시 정상화되어 가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변희재와 송영길 사이에는 아직 별다른 문제가 없어 보이고, 단지 소나무당 지도부 내에서 갈등이 좀 있는 것 뿐이라 이건 내가 끼어들 문제는 아닌 것 같다. 개딸들의 이재명 방탄 장외 집회는 저들이 아무리 뻥튀기를 해 봤자 망했고, 오히려 전광훈 측의 이재명 구속 및 윤석열 탄핵 반대 애국 맞불 집회가 규모가 더 컸다. 다만 윤석열 대통령 내외는 지금도 여전히 전광훈, 신혜식, 안정권, 김상진, 손상대, 손상윤, 지만원 등 자신을 위해 싸워 주는 여러 아스팔트 태극기 애국 세력들을 인간 이하의 개돼지로 보고 있는 것 같은데, 정말로 당신들을 이재명과 한동훈의 마수로부터 끝까지 지켜 줄 사람들이 바로 내가 말한 여러 아스팔트 태극기 애국 세력들이고, 그래서 변희재 대표 역시 윤석열한테 개돼지 취급당하지 말고 빨리 윤석열 버리고 자기 밑으로 들어와서 태블릿 진실의 검을 높이 들라고 여러 태극기 보수 리더들에게 호소하고 있는 것이며, 이들마저 적으로 돌아서면 그때 윤석열은 끝나는 것이다. 그래서 윤석열 정부가 하루빨리 지만원 박사와 상진아재를 석방시켜야 하는 것이다. 그나마 전광훈-신혜식-안정권 같은 아스팔트 투사들이라도 없었으면 윤석열은 이재명과 한동훈의 야합으로 속수무책으로 벌써 박근혜처럼 탄핵당하고 감옥 갔을 것이다.
한편, 정규재 역시 윤석열 까는 것까지는 좋으나 윤석열이 싫다고 이재명 무죄를 주장하는데, 정규재의 이재명 무죄 주장은 정통 우익의 범주에서 한참 많이 벗어난 주장이다. 우리 가족들도 죄다 親민주당 성향이라 이재명이 윤석열보다 훨씬 잘 할 거라고 헛된 기대를 걸고 있는데 다들 내가 팩트를 알려 줘도 대장동, 백현동, 성남 FC, 이재선, 김사랑 등 정신병원 강제 입원, 법카 공금 횡령 등 이재명 일가의 각종 비리들이 전부 반대 세력의 모함이라고 철썩 같이 믿고 있어서 도저히 설득이 불가능하다. 특히 우리 아버지가 요즘 노무현이나 이재명 관련 영상이나 이런 좌빨 유튜브들을 너무 많이 보셔서 걱정이 크다. 물론 윤석열-한동훈도 윤석열-한동훈이지만, 아무리 윤석열과 한동훈이 싫어도 찢재명은 더더욱 아니고 찢재명보다야 그나마 尹과 韓이 낫지 않은가?
우리가 박근혜는 물론 김영삼이나 이명박보다도 정통성 측면에서 한참 뒤떨어지고 만 나이 통일, 청와대 이전, 의대 증원 등 좌우를 막론하고 역대 대통령 중 그 어느 누구도 하지 않은 역대급 또라이 짓만 골라서 하는 윤석열이 아무리 미워도 그를 놓을 수가 없는 이유는 단 하나, 이재명이 대통령이 돼서 나라를 北에 갖다 바치는 것만큼은 막아야 하기 때문이다. 변희재 대표님 말씀대로, 윤석열이 히틀러처럼 마구잡이 식으로 나라를 망친다면, 이재명은 스탈린처럼 체계적으로 나라를 망칠 인물이다. 이 밖에 트럼프가 윤석열한테 전화해서 조선업 이야기를 꺼낸 걸 보면 트럼프와 윤석열 간의 케미가 마냥 나쁠 것 같지만은 않고, 앞으로 안정권 대표가 이야기한 것처럼 조선업 관련 주식이 떡상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전광훈-신혜식 측과 별개로, 우리공화당 역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와 이재명-조국 구속을 열심히 목놓아 외치고 있다.
2024.11.12.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