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글을 쓰게된 계기는 최근 미스타준(서울)님에게 유니폼을 구입하신분들중 정품이 아닌 가품을 받으신분이 계셨습니다. 지난글의 댓글에도 제가 가품일시 책임은 누가 지느냐에 관한 댓글도 그냥 넘어가시던데..결국은 이렇게 사고가 터지네요. 2~30명이상에게 러버및 유니폼을 파셨다고 하는데 수십벌의 유니폼중 그분것만 가품이었을리는 없다고 봅니다. 가품을 가품이라고말하고 파는것과 가품을 정품이라고 속여 파는것은 아주 큰 차이지요. 설사 판매자 본인도 몰랐다손 치더라두요.
가품아니냐는 질문에 정품이 맞다고 재차 확인해주셨다는데 정확한 해명이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정품인줄 알았고 자신도 피해자다라고 말씀하실게 뻔하지만요.
물론 가품의거래는 상표권침해이고 판매자가 알고도 판매했다면 미필적 고의도 인정되겠지만..그런 법적 문제는 여기서는 접어두기로 하겠습니다.
이번사건의 문제가된 유니폼은 장지커의 AAYJ347제품입니다.
위 제품이 그분께서 판매한 가품입니다. 같은색상은 없어서 붉은색으로 올려봅니다.
위가 가품이고 밑이 정품이죠.. 많은 차이를 볼수있습니다. 우선 카라부분이 전혀틀리구요.
팔쪽부분의 트임의 유무.. 별모양프린팅의 모양과 위치.. 리닝마크의 박음질(가품)과 프린팅(정품)의 차이정도가 되겠습니다. 실제 재질도 차이가 좀 나죠..
뒷면의 CHINA 프린팅의 유무도 있습니다.가품은 없지만 프린팅해달라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면에서도 차이가 많습니다. 가품은 5천~1만원수준이고 정품은 3~4만원대죠.
밑의제품은 신상인데 멀리서보면 잘 판별이 안됩니다.
이제품도 가까이서보면 정품과 가품의차이가 크지만 정품을 보지 못하신 분이라면 충분히 헷갈릴 수 있습니다. 가격은 가품이 1~2만원이고 정품이 4~5만원대입니다.
제일 쉬운 구별법은 옆구리에있는 라벨을 보는것이 제일 빠른 방법입니다.
정품의 택은 리닝제품의 치수(175/92A)가 있고 가품은 없습니다. 그냥 폴리에스테르100퍼가 전부죠..
★이것저것 안따지고 제일 쉬운건 저 라벨만 확인해보면 게임이 끝납니다.
아무쪼록 잘 확인하셔서 가짜정품에대한 피해가 더이상 없으셨으면 합니다.
미스타준, 마스터키 연락처가 같은 동일인물이네요. 글 패턴도 비슷하고...그런데 활동은 아주 왕성하게 했는데 왜이런 문제가??
@미스타준(서울) Master key까지 들어났는데 의심을 안 하면 그게 정상인가요?
이 댓글을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는데, 미스타니님과 Master key님은 동일인물입니다. 그 사실을 알고 내용을 보면 정말 재밌습니다.
http://cafe.daum.net/hhtabletennis/AL1A/752 여기 들어가 보면 미스타님이 판매글 올리고 Master key 댓글 달아놨는데 라이더코리아를 언급합니다. 이곳이 의심스럽다는 것이 핵심이고 미스타님은 또 댓글로 비교하지 말아달라고 합니다. 동일 인물이라면 소름이 끼치는 일이 아닐 수 없죠. 심지어 라이더코리아 대표님(뉴지탁구로봇[베이징])과 논쟁까지 합니다. 교묘하지요.
지금 시점에서 Master key로 달린 댓글 쭉 보면 가관입니다. 보숭님 글에 댓글 달린거 보면 화까지 납니다. “너무이곳에서 타겟네셔널홍보하는게 티가 팍팍나네” 홍보 해야지 그럼 안합니까? 하지만 직원도 아닌 보숭님에게 그런 태도는 한참 잘못됐죠.
@마롱 짜이라 http://cafe.daum.net/hhtabletennis/AL1A/763 여기에서도 뉴지탁구로봇[베이징]님과 논쟁이 있는데 실컷 싸우고 미스타니로 들어와서 “후기사용 써주신건 정말감사합니다.
하지만, 제가 지급한 러버로인하여 다른 분들과의 마찰은 최대한 피해주세요^^ ㅜㅜ 저도 입장이 곤란해지거든요ㅜ
라이더코리아 대표님께도 죄송하단말 먼저드리고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와, 소름.
댓글 쭉 읽어보면 초사이언손오공님이 모순점을 빠르게 찾으셨네요. 발끈하는 모습이 애처롭기까지 합니다.
@마롱 짜이라 외출하고 오니 글이 많이 늘었네요. 위링크글은 이미 삭제했네요. 참 뻔뻔하기 그지없고 러버좀 팔아볼라고 별짓다하는거 보니 안타깝군요. 도대체 말씀하시는것중에 뭐가 진실일까요.. 다 거짓말같네요. 에혀
@미스타준(서울) 아무도 가품이라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미스타준님이 과민반응 했던 것이고요. 아직 어리신거 같은데요, 왜 이렇게 계속 오바하시나요? 그럴수록 제 눈에는 가품임을 숨기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으로 보일 뿐입니다.
@파시어 역시 어리네요. 제가 유도했습니다. 캡쳐 했으니 올려야겠네요.
@마롱 짜이라 보고싶네요. 그것만 보고 자야겠습니다.
@미스타준(서울) 정말 비겁하고 치사한 방법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넘어가기 힘든 거에요.
@미스타준(서울) 지금 하고계신 행동을 보세요. 다른아이디로 들어와서 자기편들고..불리한글있으면 삭제하고.. 제 상식으론 이해하기 힘드네요. 왜 그렇게 하셔야만했나요? 결국엔 돈 아닌가요.. 순수한의도로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면 신뢰를 쌓을 이유가 없었겠죠.
@미스타준(서울) 그런데 그 천선수는 누굽니까? 저는 잘 몰라서요. 그런데 그분이 대만선수라면 DHS에서 어떤 경로로 그렇게 다량의 러버를 구하는 거죠?
@미스타준(서울) 그만합시다. 좀 적당히 하세요. 잠긴글 다 보이거든요.
@미스타준(서울) 지금 이상황에 님의 러버가 가품으로 오해받을것이 걱정되십니까? 참으로 한심하네요.
@미스타준(서울) 최소한 공개적으로 뉴지탁구로봇[베이징]님에게 사과가 먼저 아닐까요?
이쯤 되니 저도 러버 만큼은 진품이길 바라는데요, 상황이 이렇다 보니 설명을 어찌 하셔도 제가 그 설명을 납득하기 힘든 부분이네요.
러버가 정품이라면 제가 올린 글이 미스타준님이 부끄러울지 모르지만 다른 피해는 없을 겁니다. 다만 잘못은 했으니 그 정도 부끄러움은 감수하셔야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6.21 03: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6.21 03:49
저는 슈신 유니폼 제품 배송전에 사진을 요구를 했고, 사진을 보니 정품 유니폼 사진과는 너무 달라서 미스타준님과 대화 후 배송받지않고 환불하는거로 결정되어 환불 받았습니다.
결국 타오바오에서 직구했네요.
상황이 복잡하네요~
미스타준님은 구하기 힘든 정품 중국러버를 확보 유통할 수 있다는 점을 필사적으로 어필하고 계시는데... 러버에 대한 부분도 포기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본인은 개인 수익을 위한 일이 아니라고 말씀하시지만, 이미 신뢰를 잃은 상황에서 미스타준님이 지급하는 러버를 믿고 사용하는 사람은 없을 겁니다. 러버를 확보해서 공급하면 할수록 의심만 확산되겠죠. 본인은 받아들이기 힘드시겠지만, 앞으로 미스타준님을 거친 물건은 논란만 키울겁니다. 비난하는 건 아니고 젊은 분이라 하니 안타까워서 한마디 하고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