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아 어린이 첫돌 감사기도 가족 모임
16일 오후 1시, 히든베이 베이홀 3에서
조수아 어린이가 이 세상에 태어난 지 1년이 되어 10월 16일 오후 1시, 히든베이 베이홀 3에서 첫돌 감사기도 가족모임을 가졌다. 마대진 외삼촌의 사회로 진행, 장춘희 권사(장미용실) 외손녀이자 조요셉 부(공무원)와 마리아 모의 딸 조수아 첫 돌을 축하하며 기도했다. 1차 담임목사님이 조수아를 위해 말씀을 전해주시고 축복기도를 해 주셨다. 수아의 아빠 되는 조요셉 성도는 아이를 위해 축하하러 오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수아 친가 외가 모두가 한자리에 둘러서서 감사와 기쁨의 웃음꽃을 피웠다. 초대를 해 준 수아네 가정을 위하여, 또 함께 모인 믿음의 자녀들을 위하여 여수은천수양관 권혜경 원장이 다시 한번 기도순서를 가졌다. 하나님 안에서 건강하게 잘 자라기를 기도한 것이다. 수아가 믿음과 실력의 인재로 행복하게 잘 커가기를 진심으로 축복하며 기도했다. 조수아의 첫 돌 감사 모임은 소개, 촛불 점화, 기도, 영상감상, 돌잡이,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다음은 기도내용이다. 인간의 생명을 주관하시는 사랑과 자비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귀한 생명이 세상에 태어나 첫돌을 맞이하였습니다. 오늘 사랑하는 가정에 큰 기쁨과 즐거움을 주시고 좋은 날을 주셔서 주님께 감사와 함께 영광을 돌립니다. 하나님께서 이 가정을 사랑하사 주의 평안과 복을 주시고 1년 전에 사랑의 열매로 자녀를 주셔서 오늘 첫돌을 맞이하게 되어 축하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주셨습니다.
365일 한 해 동안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가운데 건강을 주시고 무럭무럭 성장하게 도와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바라옵기는 ‘예수는 지혜와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욱 사랑스러워 가시더라’는 눅 2장 40절 말씀처럼 오늘 첫돌을 맞이한 조수아 우리 아기도 아기 예수님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복되게 잘 자라셨던 것처럼 수아도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가운데 귀엽고, 아름답게, 튼튼하게 나라게 하옵소서,
지혜롭고, 슬기롭게 자라게 하시고 하나님의 은혜가 아이 머리 위에 항상 같이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세상의 물질적인 어려움이나 질병이나 이 어린 심령의 성장에 방해되는 요소들을 성령님 제거하여 주시고, 불꽃 같은 눈으로 늘 감찰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귀한 생명을 낳아서 기르는 부모에게 복 주시기를 바라며 이 어린 자녀로 말미암아 항상 집안에 기쁨이 넘치게 해 주시옵소서.
이 어린 심령을 위하여 늘 기도하며 하나님의 온전한 자녀로 양육할 수 있도록 생활을 붙잡아 주옵소서. 하나님의 말씀만이 진리임을 바르게 교훈하며, 하나님이 이 어린 심령을 세상에 보내신 귀한 뜻을 깨달아 하나님이 쓰시는 귀한 일꾼으로 양육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믿음의 대를 이어가도록 도와주시되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께서 이 가정의 온전한 주인이 되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이 아기가 장차 커서 이 땅에 하나님의 뜻을 이룩하기 위하여 주신 자녀인 줄 믿습니다. 이 아이의 일생에 함께하시고 인도하시며 더욱 지혜와 총명을 주시고 복을 내려 주시옵소서. 주님의 뜻을 온전히 따르며 이 나라와 민족과 교회에 크게 이바지할 수 있게 하옵소서. 다시 한번 주께 영광 돌리오며, 어린이를 품에 안고 축복하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