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테티스의 문제점:
■레벨을 클리어할 때마다 결제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이는 자동 타워 오르기 기능이 켜져 있는 경우에도 여전히 존재하며, 짧은 검은색 화면과 결제 인터페이스의 몇 초 지연은 실제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디언 스펠의 상호작용으로 테티스 플레이의 재미는 높아지지만, 여전히 탑을 오르는 재미는 조금 덜한 느낌입니다.
평가 [요새 안전지대 : 일부 영웅의 방어력 증가] 제안 : 이상 저항 능력 추가
■레벨 20의 첫 번째 패스는 5,000 Thetis 토큰으로 보상됩니다.
게다가
제품 가격 인하 권장
제안: 장면 메커니즘 및 장면 버프 추가(이득 버프와 디버프로 구분)
제안: 디버프를 치료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주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안: 몇 가지 소품을 추가하여 일부 메커니즘을 비활성화하거나 일부 메커니즘을 구축하여 재미와 도전 과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천천히 할 수 있지만 서두르지 마세요).
Problems with the new Thetis:
■After each level is cleared, there will be a settlement interface, which still exists when the automatic tower climbing function is turned on, and the short black screen and a few seconds of delay in the settlement interface are really unnecessary.
■The interaction of the guardian spells increases the fun of playing Thetis, but the tower climbing aspect still feels a little lacking in fun.
Evaluation [Fortress Safe Zone: Increase the defense of some heroes] Suggestion: Add an abnormal resistance ability
■Reward 5,000 Thetis tokens for the first 20 levels
And
It is recommended to lower the price of the product
Suggestion: Add scene mechanisms and scene buffs (divided into buffs and debuffs)
Suggestion: Add some spells to treat debuffs
Suggestion: Add some partial props to remove some mechanisms or build some mechanisms to add some fun and challenges (you can do it slowly, no rush)
thank you
첫댓글 안녕하세요.
테티스 영웅전을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일부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관련 부서에 전달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