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분데스리가 못봐서 그런데 부상이후 많이 떨어진건가요??칼 낙마가 크게 느껴지네요ㅠ
첫댓글 2010년 뮐러 맹키로 칼에게 기대했는데 아쉽네요
무시알라 선수 잘할겁니다ㅎ
부상이후 폼은 안좋음 ㅜㅜ 무시알라는 마무리가 단점~ 비르츠는 온더볼이 단점 ㅜㅜ
첫댓글 2010년 뮐러 맹키로 칼에게 기대했는데 아쉽네요
무시알라 선수 잘할겁니다ㅎ
부상이후 폼은 안좋음 ㅜㅜ 무시알라는 마무리가 단점~ 비르츠는 온더볼이 단점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