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무시알라 폼이 안좋나요??
클린스만팬 추천 0 조회 85 26.06.13 13:15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3 13:50

    첫댓글 2010년 뮐러 맹키로 칼에게 기대했는데 아쉽네요

  • 26.06.13 16:44

    무시알라 선수 잘할겁니다ㅎ

  • 26.06.14 17:27

    부상이후 폼은 안좋음 ㅜㅜ 무시알라는 마무리가 단점~ 비르츠는 온더볼이 단점 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