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비 킹.2에 GL 막걸리통 바가지를 씌웠더니....
완전~~ SD 건담 캐릭터마냥 머리통만 커가지고.. 플라잉 하는데.. 너무 웃겼습니다.
앙증맞게 생긴게 머리통만 딥따~ 커가지구~~ 살랑 살랑 잠자리 마냥 소리없이 잘 날아댕깁니다.
조종하는데.. 자꾸 SD건담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웃음이 실실 나오데요..ㅋㅋ~~.
그 동안 이놈 셋팅하느라고 무수한 시간과 시행착오를 거쳤는데.. 나름대로 잘 나온것 같습니다.

닥터 슬럼프에 나오는 헬기 같기도~...^^;;;;;
이것 저것 시도를 해보다 보니 거의 티렉스 급 기자재를 얹었습니다. (56서보x4, 401자이로, 146ip)

이놈의 가장~~ 큰 특징은 머리를 들어올려 밧데리를 장착하게 개조가 되있다는 사실~~~ ㅎㅎ
밧데리 빼고 넣을때 아주~ 편합니다.... 6^^;;;;;

레이싱 머신의 정신을 계승(?)하는 닷지 스트라이프 문양을~!! ㅋ.. (홀로그램으로 잘라 붙인...-_-;;)
프라모델용 에나멜을 주문했는데.. 빨간 땡땡이를 입혀서 아줌마 버젼??으로 만들면 나름...
큐트~하지 않을까 ..... 즐거운 상상 중~ ㅋㅋ....... 재밌겠네요..
오늘 이녀석으로 배면을 시도해 봤는데... 킹.2의 태생적인 한계상.... 불가능할것 같더군요..
급피치를 올려 뒤집는데.. 꼬리가 필루엣하듯이 팽~~ 돌아버립니다... 헉~!!! -_-;;; 급 정립~!!!!!!
일반 플라잉 정도의 RPM변화는 401자이로가 커버를 해주는데.. 3D할 정도의 반토크는
꼬리날개가 감당을 못해주더군요... 꼬리설계에 문제가 좀 있는듯...
첫댓글 ..부러워라 ..초보에겐 무슨소리인지도 잘 미해가 안가지만 많은 도움이 되네요 ^^
아주 멋지네요... 킹2가 킹2가 아니네요..소리도 없고..성능 최상이고..너무부럽습니다.. 저정도가 되어야 킹2가 잘 날아주는거군요..ㅠ.ㅠ
명품 킹2네요..^^
2200짜리 호버링 기준으로 몇분정도 나오나요? 제빔도 티렉하고 조합하여 나름데로 물건만들었는데 님것도 참 맘에 드네요.
밧데리는 3e model 제품 2200mAH 20C, 연속 호버링 시간은 호버링 피치와 스로틀 사용해서 17~18분입니다. 좀 지겹더라구요.. 아이들 올리고 플라잉 RPM으로 연속 플라잉 시간은 14~15분 입니다. 기체가 가벼워서 좀 오래나릅니다.
저한테 파시면 안될까요?^^ 런타임과 소음땜에 빔도 팔아버렷는데..
제가 맨처음 헬기를 입문한 애피소드도 많고 애증도 많이 쌓인기체라 살려볼려고 노력중 입니다. 그래서 팔기는 좀 그렇구요~ 킹2 셋팅하신다면 이제까지 제가 ?는 노우하우를 알려드릴께요..대략 문제점은 거의 파악이 ?긴했지만. 아직도 완전히 문제가 해결된건 아니고 여전히 이런저런 시도중입니다. 런타임 길고 결정적으로 소음이 적고 덜 위협적(?)이라 야밤에 지하주차장에서 날리기 안성맞춤인 기체죠^^ 지금 3D 시도중에 꼬리가 도는 문제를 해결할려고 거버너 지원하는 ESC로 교체 테스트 중입니다.
완벽히 세팅되면 넘겨주세요^^중고가 아닌 정성이들어간값을 쳐드리죠 ㅎ~ 이제 세팅은 지겹고 오래도록 조용한것좀 실컷날려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