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월화수 3일간 속초를 다녀왔습니다.
집에 올때 안양경유 부천가는 시외버스를 탔는데요..
소풍터미널로 들어갔습니다.
소풍터미널에 사람이 별로 없던데..
소풍터미널의 버스노선이 다른 지역보다 적은가요?
첫댓글 많던데요..ㅎ
여름 되면 소풍 위에서 성업하는 워터조이 때문에라도 '유동인구'는 늘어납니다... 문제는 지금처럼 겨울 때가 문제가 될 듯 싶군요-_-
소풍 처음 영업 시작할 때 노선이 120개라고 광고 잔뜩 실었었죠. ㅎㅎ~ 다만 대부분의 노선이 안양 아니면 안산 경유라는 점에서 약간 메리트가 감소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ㅁ-;;
부천사는 사람인데요 자주 이용했죠 다른지역보다 적은건 아닌데 외지에서 봤을때는 부천이라는 도시보다 인천,강남,동서울 3개의 터미널로 생각하구요 그만큼 노선도 적고 시간대도 적습니다 다만 김포,부천,인천일부,시흥시,광명 까지 이용객이라 보시면 됩니다 윗분들 말처럼 경유지 정말 아니올시다 입니다 항상 안양 경유 이런씩이라 정말 속터집니다 참고로 대부분 경기,대원고속이 주 회사입니다
광명 사람들은 7호선 타고 쭉 가서 고속터미널 이용하거나 안양에서 버스 타는 쪽을 선호하죠. 아주 가끔은 인천이라든가. -ㅁ-;;
규모는 코엑스의 2배 가까이 됩니다만...일단 소풍터미널 자체의 사업이 부수사업입니다. 즉, 주력사업이 아니라 이거죠. 인천, 서울 사이에 낀 도시의 터미널이라 그렇긴 합니다만 수요는 꽤 있습니다.
첫댓글 많던데요..ㅎ
여름 되면 소풍 위에서 성업하는 워터조이 때문에라도 '유동인구'는 늘어납니다... 문제는 지금처럼 겨울 때가 문제가 될 듯 싶군요-_-
소풍 처음 영업 시작할 때 노선이 120개라고 광고 잔뜩 실었었죠. ㅎㅎ~ 다만 대부분의 노선이 안양 아니면 안산 경유라는 점에서 약간 메리트가 감소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ㅁ-;;
부천사는 사람인데요 자주 이용했죠 다른지역보다 적은건 아닌데 외지에서 봤을때는 부천이라는 도시보다 인천,강남,동서울 3개의 터미널로 생각하구요 그만큼 노선도 적고 시간대도 적습니다 다만 김포,부천,인천일부,시흥시,광명 까지 이용객이라 보시면 됩니다 윗분들 말처럼 경유지 정말 아니올시다 입니다 항상 안양 경유 이런씩이라 정말 속터집니다 참고로 대부분 경기,대원고속이 주 회사입니다
광명 사람들은 7호선 타고 쭉 가서 고속터미널 이용하거나 안양에서 버스 타는 쪽을 선호하죠. 아주 가끔은 인천이라든가. -ㅁ-;;
규모는 코엑스의 2배 가까이 됩니다만...일단 소풍터미널 자체의 사업이 부수사업입니다. 즉, 주력사업이 아니라 이거죠. 인천, 서울 사이에 낀 도시의 터미널이라 그렇긴 합니다만 수요는 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