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미국 패스트푸드 체인점의 인플레이션(2014-2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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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부터 2024년까지 패스트푸드 체인점의 인플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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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스트푸드점은 옛날에는 빠르고 저렴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었지만, 지금은 예산이 부족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패스트푸드 체인점은 큰 타격을 입었고, 많은 레스토랑에서는 메뉴 품목의 평균 가격이 50% 이상 인상되었습니다.
이 그래픽은 2014년부터 2024년까지 특정 미국 패스트푸드 체인점의 핵심 메뉴 항목 10가지의 평균 가격 상승과 외식에 대한 소비자물가지수(미국 도시 평균)의 변화를 시각화한 것입니다.
패스트푸드 체인점 데이터는 Finance Buzz 에서 제공하고 , 외식 부문 수치는 연방준비제도의 2024년 3월 소비자물가지수 데이터에서 제공합니다.
외식비 상승
아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이 10개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비용은 2014년 이래로 평균 63%나 상승했습니다.
식당10가지 메뉴 품목의 평균 가격 인상률(2014-2024)
맥도날드 | 100% |
뽀빠이 | 86% |
타코 벨 | 81% |
칩틀레 | 75% |
지미 존스 | 62% |
웬디스 | 55% |
아비스 | 55% |
치킨필레에이 | 55% |
버거 킹 | 55% |
파네라 브레드 | 54% |
집 밖에서의 음식 인플레이션 | 49% |
스타벅스 | 39% |
지하철 | 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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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는 패스트푸드 인플레이션 측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2014년 이후로 일부 식품의 가격이 두 배로 올랐습니다. 이 회사는 가격 인상에 대한 불만을 알아차렸을 가능성이 높으며, 이번 여름에 한 달간 저렴한 5달러 콤보 밀 딜을 출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
위의 그래픽에 표현되어 있지는 않지만, 써브웨이와 스타벅스는 외식비 물가 상승률보다 평균 가격 인상률이 낮은 유일한 두 레스토랑으로, 두 레스토랑 모두 39% 상승했습니다.
외식 비용이 전반적으로 상승하고 패스트푸드 옵션조차 전체 물가 상승률을 넘어서 면서 소비자들은 집 밖에서 식사를 할 때 저렴한 대안이 부족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