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경기 시작합니다 대승을 기원 하니다
클린스만팬 추천 0 조회 36 26.06.15 02:00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2:02

    첫댓글 진짜 사네랑 하베르츠 선발은 맘에 안드네요 ㅠ 언제까지 정통 스트라이커 없이 이럴건지 마음이 답답합니다 그래도 대승 기원합니다

  • 작성자 26.06.15 02:09

    은메차 골

  • 작성자 26.06.15 02:22

    실점 ㄷ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