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어느 지방대 출신의 사람입니다.
철없던 시절, 그저 어느 기업이든지 되기만 해달라고 기도하며 서류를 150개 정도 뿌렸고 모 기업에 입사를 했습니다.
하지만 왠지 모를 전공도 다르고 분야도 달랐지만 현대자동차그룹 영업팀에 입사하고자 묵묵히 2년간 회사를 다녔습니다.
영업마케팅 분야에 근무를 하였지만 전공은 공대인지라 참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참았고 끝내는 여섯 번을 현대자동차그룹에 지원을 하였고 이번에 처음으로 서류통과를 하였습니다.
늘 술 먹으면서도 HKAT 한번만 치는게 소원이라고 떠들고 다니다 털컥 서류통과 하고나니 멍하고 하늘을 날아갈 것 같았습니다.
추석 연휴 때를 포함해 독서실을 끊어 열심히 공부하였고 후회는 없었습니다.
시험날, 귀마개도 사고 커피에 초콜릿에 옷도 따뜻히 입고 새벽 기차를 타고 부산을 갔습니다.
정말 최선을 다해서 쳤고 후회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시험을 치고난 뒤 면접 한 번만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매일 기도하였지만 결과는 금일 탈락이었습니다.
주위에 알리면 일이 잘 안풀려 여자친구 외에는 누구한테도 알리지 않았건만 그래도 떨어지니 정말 아쉽습니다.
그렇지만 이 말은 꼭 하고 싶었습니다.
HKAT 시험칠 기회를 주신 현대자동차그룹 인사팀에 감사드리고 제 서류를 보고 왜 뽑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뽑아주신 분께 너무 감사하고 또한 시험칠 기회를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셨으면 좋겠고 저는 미련없이 이제는 현대자동차그룹에 지원하는 것을 접을까 합니다.
다른 도전을 계속해보고 싶지만 여건이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이번 시즌에 유일하게 통과했는데 슬프네요...
통과하신 모든분들 최종합격까지 가시고 떨어지신 분들도 힘내시기 바랍니다.
머라고 주절주절 적어보았는데 글 읽어주신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저를 위해 기도해주고 도와준 제 주변분들께도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습니다.
별명도 이제는 바꿔야겠네요...
행복하세요~^ㅡ^
|
첫댓글 기운내세요!!!!!!!파이팅!!!!!!!!!
글쓴이 분의 마음이 전해지는 것 같아 저도 울컥하는 것 같습니다. 좋은 마인드와 성격을 가지셨으니 반드시 잘 되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도 타 기업의 마지막 임원면접에서 떨어져 충격이 많았어서 조금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분명 더 좋은 기회가 있으실 거라고 믿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ㅠㅠ
기아....왜 안납니까..사람 죽일려고 이러나
현대자동차 말고도 계열사 많으니까 계속 도전해보세요. 그리고 더 독하게 마음먹고 갈고 닦으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 겁니다.
힘내세요~ 화이팅~~!!
힘내세요. 그런 도전정신이면 무슨일이든 성공하시리라 생각합니다 !!
여자 친구 있다는게 일단 승리자이시네요 ㅋ;
간절한 마음이 전해져서..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