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사네가 구멍이네요
클린스만팬 추천 0 조회 90 26.06.15 02:4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2:52

    첫댓글 크로스 해도 되는데 꼭 접고 뻘짓하다 뺐겨서 역습 빌미를 제공함 ㅠ

  • 26.06.15 02:53

    사네 바이언때부터 늘~~

  • 작성자 26.06.15 02:53

    사네 국대에서 잘한적이 없음 ㅠ

  • 26.06.15 02:56

    차라리 무시알라를 사네 자리로 돌리고 10번자리에 운다브나 볼테마데 쓰는게 나을꺼 같습니다 아니면 하베르츠를 10번자리, 볼테마데나 운다브를 스트라이커

  • 26.06.15 04:25

    무시알라, 사네 둘 다 그냥 빼야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