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골나왔습니다!
첫댓글 나겔이가 크로스는 완전 배제를 한건지 사이드에 선수가 볼 잡아도 박스로 침투를 안하네요 다 접고 컷백만 노리는듯 사네 빼고 다른 애를 넣어야함 그리고 무시알라도 제발 좀 찬스엔 때려야하는데 안때려야할때는 때리고 전체적으로 스코어는 3대 1이지만 퀴라소라 그런거 같고 정비 해야할듯
첫댓글 나겔이가 크로스는 완전 배제를 한건지 사이드에 선수가 볼 잡아도 박스로 침투를 안하네요 다 접고 컷백만 노리는듯 사네 빼고 다른 애를 넣어야함 그리고 무시알라도 제발 좀 찬스엔 때려야하는데 안때려야할때는 때리고 전체적으로 스코어는 3대 1이지만 퀴라소라 그런거 같고 정비 해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