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하지도 못하는 개인기 연습하다가 계속 소유권만 넘겨주네요...
첫댓글 방금 노마크 홈런 ㅋㅋ
진짜 서네 넘 못해요
정신상태도 문제입니다
아니 저런걸 왜 쓰는지 참 칼이 그립네요
사네가 뭔 잘못입니까.. 이런 쓰레기를 쓰는 나겔스만 대가리가 문제인 거죠.
첫댓글 방금 노마크 홈런 ㅋㅋ
진짜 서네 넘 못해요
정신상태도 문제입니다
아니 저런걸 왜 쓰는지 참 칼이 그립네요
사네가 뭔 잘못입니까.. 이런 쓰레기를 쓰는 나겔스만 대가리가 문제인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