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사네 좀 제발 뺍시다
까르르쟁이 추천 0 조회 101 26.06.15 03:16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3:26

    첫댓글 방금 노마크 홈런 ㅋㅋ

  • 26.06.15 03:29

    진짜 서네 넘 못해요

  • 작성자 26.06.15 03:29

    정신상태도 문제입니다

  • 26.06.15 03:31

    아니 저런걸 왜 쓰는지 참 칼이 그립네요

  • 26.06.15 04:25

    사네가 뭔 잘못입니까.. 이런 쓰레기를 쓰는 나겔스만 대가리가 문제인 거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