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하다가 지쳐서 잠시 휴가 갔다왔는데
현재도 주류가 탱커메타네요 ㅠㅠ
그래서 현메타를 끝내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제안 드립니다.
1. 3분이라는 경기시간
2. 스코어는 킬 수(2점) 데스(-1점) 상자(1점)판별
3. 캐릭이 죽으면 사용못 하는게 아닌 로테이션 부활
ex) 첫 캐릭을 린으로 사용후 죽음, 린을 제외한 픽업창에 2캐릭을 전부 사용하고 죽어야 다시 린 선택 가능
그래서 팀 데스매치 처럼 무한 부활이지만
점수 획득은 교전을 통해 얻는 이득이 많은 방식으로 바꾸기를 희망합니다.
난투를 하다 보면 후반에 공벞10개 받은 괴물 캐릭터가 생길 턴데 다음과 같은 기믹으로 견제
#현상금
1. 현재 연속으로 3번이상 킬한 경우 해당 캐릭은
현상금 상태가 되며 킬 스코어가 1로 고정됩니다.
2. 현상금 캐릭을 처치한 사람은 공법2 개와 스코어 점수5를 가져갑니다.
3.다음 현상금 유저는 1명이며 양도되는 기준은
1등 or 다른기준?
#복수자
1.현상금 유저에게 연속으로 n번 죽음을 당할시
공,방 버프 획득
2.현상금 유저의 위치를 안내하는 화살표 표시 획득
3.해당버프는 현상금 유저가 아닌 캐릭을 사살시
점차 효과가 -n씩 감소, 또한 현상금 유저 사살 시
해당 버프 종료 후 완전 회복
대략 세부내용은 컨텐츠 개발자가 잘 조정할거라고 믿습니다. 우리 가테 데스매치를 정상화를 부탁 드립니다ㅠㅠ
첫댓글 호불호는 있을 수 있지만 기존룰 보다는 훨 낫네요.
안녕하세요.
탱커를 주로 사용하는 데스 매치의 메타 고착화를 파훼하기 위해
새로운 룰을 적용시키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 주셨네요.
기사님의 소중한 의견을 잘 정리하여 관련 부서에 전달드리겠습니다.
이외에도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또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건의 게시판을 통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