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골이 되었습니다!
첫댓글 사네만 했어도 10점 나올듯 ㅋ
진짜 왜 선발로 안나와야하는지 다 보여준 경기입니다 제발 나오지마 결정력 패스 드리블 연계 다 안됩니다 거기다 멘탈도 중간중간 바사삭 거리는게 느껴짐
사네는 경기 안 풀리면 걸어다닙니다. 부상이라도 좀 당해주면 좋은데 이런 놈들이 부상은 또 안 당해요.
첫댓글 사네만 했어도 10점 나올듯 ㅋ
진짜 왜 선발로 안나와야하는지 다 보여준 경기입니다 제발 나오지마 결정력 패스 드리블 연계 다 안됩니다 거기다 멘탈도 중간중간 바사삭 거리는게 느껴짐
사네는 경기 안 풀리면 걸어다닙니다. 부상이라도 좀 당해주면 좋은데 이런 놈들이 부상은 또 안 당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