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23세 연하와 결혼 발표 "많은 축하 감사..가정 위해 살것"
방송인 박수홍이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동료 연예인, 누리꾼들에게 많은 축복을 받았다.
박수홍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고 깜짝 발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수홍은 "내가 내 인생을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는 생각에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다. 그래서 늦게나마 용기를 내고, 보다 책임감 있게 '나의 삶을 살아야겠다'고 마음 먹었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그동안 너무 많이 참고 주체적으로 살지 못했다. 나 하나만 버티면 모든 상황이 나아질거라 생각했기 때문.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뒤늦게나마 깨달았다"며 친형 부부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하고 있는 현 상황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박수홍은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고 강조했다.
또 "아내에게 번듯한 결혼식을 해주지 못해 미안하다며"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729061002089
박수홍, ♥23세 연하와 결혼 발표 "많은 축하 감사..가정 위해 살것"[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깜짝 결혼을 발표하며 동료 연예인, 누리꾼들에게 많은 축복을 받았다. 박수홍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고
entertain.v.daum.net
첫댓글 어린여자 찾더니 찾았넹
첫댓글 어린여자 찾더니 찾았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