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대1이라는 스코어가 나옵니다!
첫댓글 이건 굿 ㅎ 수고하셨습니다
아름다운 골이었습니다 그래도 스트라이커라고 멀티골 한골이 피케이지만 의미가 있네요
하베르츠 아니었으면 안 들어갔을 겁니다. 베르너, 사네였다고 생각해보세요. 키퍼 정면에다 갖다 박고 키퍼에 세이브 1 올려주죠.
첫댓글 이건 굿 ㅎ 수고하셨습니다
아름다운 골이었습니다 그래도 스트라이커라고 멀티골 한골이 피케이지만 의미가 있네요
하베르츠 아니었으면 안 들어갔을 겁니다. 베르너, 사네였다고 생각해보세요. 키퍼 정면에다 갖다 박고 키퍼에 세이브 1 올려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