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하베르츠 골!
das lied der deutschen 추천 0 조회 56 26.06.15 03:51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4:00

    첫댓글 이건 굿 ㅎ 수고하셨습니다

  • 26.06.15 04:03

    아름다운 골이었습니다 그래도 스트라이커라고 멀티골 한골이 피케이지만 의미가 있네요

  • 26.06.15 04:20

    하베르츠 아니었으면 안 들어갔을 겁니다. 베르너, 사네였다고 생각해보세요. 키퍼 정면에다 갖다 박고 키퍼에 세이브 1 올려주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