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기분좋게 마무리했습니다!
das lied der deutschen 추천 0 조회 97 26.06.15 04:01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4:03

    첫댓글 스코어는 한점 준게 걸리지만 대승으로 마무리해서 좋습니다 사네만 빼면 될듯 그리고 운다브 너무 연계가 좋던데 운다브를 선발로 넣고 무시알리를 사네 자리에 넣으면 될듯

  • 26.06.15 04:05

    맞아요 사네 자리에 무시알라! 무시알라 자리에 운다브나 볼테마데!

  • 26.06.15 04:04

    다행이네요 ㅋㅋㅋ이겨서 ㅋㅋ 코트디부아르네요 이제 ㅠㅠ 코트디부아르 강팀이던데 잘해주길 바랍니다.. 디오만데 잘막길 바랍니다 ㅠㅠ

  • 26.06.15 04:07

    2위로 가서 16강 프랑스 피하는 것도 방법인데, 이번 대회는 승자승이 우선인지라 1차전 대승으로 다른팀한테 지지 않고 비겨서는 조2위로 내려가기도 쉽지 않겠네요..
    사실 질만한 팀들은 안보여서요.

  • 26.06.15 04:22

    그러게요. 괜히 내용도 부진하면서 골만 많이 넣고 쓸데없이 조1위해서 프랑스 만나 광탈할 느낌입니다.

  • 26.06.15 13:56

    코트디부아르랑 에콰도로 경기를 보니, 두 팀 실력이 가늠이 안되네요. 전반적으로는 짜임새는 에콰도르가 나아보이던데, 둘 다 결정력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