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의미큰건 아직 카드 1장도 안받았다는겁니다!
첫댓글 스코어는 한점 준게 걸리지만 대승으로 마무리해서 좋습니다 사네만 빼면 될듯 그리고 운다브 너무 연계가 좋던데 운다브를 선발로 넣고 무시알리를 사네 자리에 넣으면 될듯
맞아요 사네 자리에 무시알라! 무시알라 자리에 운다브나 볼테마데!
다행이네요 ㅋㅋㅋ이겨서 ㅋㅋ 코트디부아르네요 이제 ㅠㅠ 코트디부아르 강팀이던데 잘해주길 바랍니다.. 디오만데 잘막길 바랍니다 ㅠㅠ
2위로 가서 16강 프랑스 피하는 것도 방법인데, 이번 대회는 승자승이 우선인지라 1차전 대승으로 다른팀한테 지지 않고 비겨서는 조2위로 내려가기도 쉽지 않겠네요..사실 질만한 팀들은 안보여서요.
그러게요. 괜히 내용도 부진하면서 골만 많이 넣고 쓸데없이 조1위해서 프랑스 만나 광탈할 느낌입니다.
코트디부아르랑 에콰도로 경기를 보니, 두 팀 실력이 가늠이 안되네요. 전반적으로는 짜임새는 에콰도르가 나아보이던데, 둘 다 결정력이....
첫댓글 스코어는 한점 준게 걸리지만 대승으로 마무리해서 좋습니다 사네만 빼면 될듯 그리고 운다브 너무 연계가 좋던데 운다브를 선발로 넣고 무시알리를 사네 자리에 넣으면 될듯
맞아요 사네 자리에 무시알라! 무시알라 자리에 운다브나 볼테마데!
다행이네요 ㅋㅋㅋ이겨서 ㅋㅋ 코트디부아르네요 이제 ㅠㅠ 코트디부아르 강팀이던데 잘해주길 바랍니다.. 디오만데 잘막길 바랍니다 ㅠㅠ
2위로 가서 16강 프랑스 피하는 것도 방법인데, 이번 대회는 승자승이 우선인지라 1차전 대승으로 다른팀한테 지지 않고 비겨서는 조2위로 내려가기도 쉽지 않겠네요..
사실 질만한 팀들은 안보여서요.
그러게요. 괜히 내용도 부진하면서 골만 많이 넣고 쓸데없이 조1위해서 프랑스 만나 광탈할 느낌입니다.
코트디부아르랑 에콰도로 경기를 보니, 두 팀 실력이 가늠이 안되네요. 전반적으로는 짜임새는 에콰도르가 나아보이던데, 둘 다 결정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