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스코어 차이는 크지만 경기내용은 정말 실망스럽네요.
클린호프 추천 0 조회 172 26.06.15 04:1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4:26

    첫댓글 운다브 선수가 제일 잘해보이더라고요

  • 작성자 26.06.15 04:34

    연계가 최소 클로제급이더군요.

  • 26.06.15 04:31

    솔직히 키미히도 풀백 치고 다리가 너므 느려요ㅠㅠ 코트디부아르 디오만데 어떻게 막을까 걱정이네요...가깟으로 1위해서 프랑스 만나면 저 느린 수비들로 음바페, 뎀벨레, 올리세 어떻게 막나요ㅠㅠ 답이 없네요 안봐도 훤한ㅠㅠ

  • 작성자 26.06.15 04:35

    키미히가 일단 공잡으면 생각을 오래 하고 질질 끕니다. 이제 문제에요. 이게 타한테도 전이가 돼서 둘 다 질질 끌고 자빠져있더군요 이 정신나간 놈들.
    코트디부아르전 박살나는 게 차라리 나을 수도 있어요.

  • 26.06.15 14:18

    그동안은 선수탓했는데

    이걸 계속 보고도 고치지 않은 감독들 탓이라 생각합니다
    독일은 바르셀로나나 뭔헨이 아니예여
    코트디 에콰도르 퀴라소보다 확실히
    한수 위입니다
    오늘같이 하다간 또 한방 얻어맞을 겁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