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희찬아!
오늘 우리는 지우펀에 갔습니다! 타이베이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산속의 작은 마을입니다. 영화 '스피릿 어웨이'에 나오는 마을과 비슷해서 유명해졌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경치도 정말 아름답습니다! 😍 매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투어 가이드가 내려준 후 커피를 사러 갔습니다. CHLIV에서 유명한 지우펜 라떼와 숯 라떼를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거리는 등불로 뒤덮여 있었습니다. 분위기는 매우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따뜻했습니다.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도로가 매우 언덕이 많고 좁았지만 산이 내려다보이는 경치는 그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곳의 유명한 찻집에 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여행 가이드는 특정 찻집에 관광객이 너무 많고 너무 비싸고 그만한 가치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는 좁은 길을 우리를 안내했고, 꼭대기에는 아름다운 전통 찻집이 있었습니다. 아주 오래되었지만 매우 진품이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찻집 꼭대기에 올랐을 때 경치는 정말 멋졌어요! 날씨는 완벽했어요! 공기도 너무 깨끗하고 바람도 너무 상쾌했어요! 이곳의 분위기는 정말 최고였어요! 우리는 아이스티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오랫동안 이곳에 머물며 경치를 감상했습니다.
그 후 여행 가이드가 지우펀 올드 스트리트로 안내해줬어요! 정말 붐볐지만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우리는 귀여운 기념품 가게를 둘러보고 작은 노점을 보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땅콩 아이스크림 롤도 먹어봤어요! 우리 중 절반은 좋아했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좋아하지 않았어요 🤣 ㅋㅋㅋ
그러던 중 GK가 생각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ㅋㅋㅋ
그런 다음 해질녘의 모든 전망을 감상하며 차로 돌아갔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해변을 지나쳤어요! 특히 일몰 때문에 정말 아름다웠어요! 🌅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었어요!!❤️
내일은 타이베이에서 마지막 날이고 무수엠과 야시장에 갈 계획입니다!
사랑해요! 여행 브이로그를 재미있게 읽으시길 바랍니다! 🫶
날이 힘들더라도 항상 응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두세요! 건강 조심하세요!
다시 한 번 말하지만.. 하지만 정말 사랑해요! 🩷💞💓💗💕💞🩷
~ Nadiah (나디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