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찬스 다 말아먹고 경기 흐름 다 끊은 사네 점수가 상대방 골 넣은 선수랑 같네요. 빌트 수준이...
은메차가 역시
사네 선수 재능을 믿어보겠습니다 그래도한때 독일 최고의 재능 소리도 있었으니..
이젠 사네에 대한 미련은 버려야 됩니다. 나겔스만에게 사네를 버릴수 있게끔 할 자원이 없다는게 현 독일에게 가장 큰 문제라고 봅니다.
그나브리가 다치지 말았어야ㅠ
운다브, 브라운, 은메차가 1점,사네(5점 수준), 타, 노이어가 3점이군요.아무래도 대승 했으니 전체적으로 점수를 후하게 주지 않았나 싶은데, 전체적으로 잘한분, 못한놈 그룹은 잘 나눈 것 같습니다. 안톤도 출전시간 조금만 더 있었으면 3점이었겠네요(5점 수준)
레벨링은 못하는 선수인가요?
슈투트가르트 윙인데 잘합니다! 사네 보단 훨씬 낫지요
첫댓글 찬스 다 말아먹고 경기 흐름 다 끊은 사네 점수가 상대방 골 넣은 선수랑 같네요. 빌트 수준이...
은메차가 역시
사네 선수 재능을 믿어보겠습니다 그래도
한때 독일 최고의 재능 소리도 있었으니..
이젠 사네에 대한 미련은 버려야 됩니다. 나겔스만에게 사네를 버릴수 있게끔 할 자원이 없다는게 현 독일에게 가장 큰 문제라고 봅니다.
그나브리가 다치지 말았어야ㅠ
운다브, 브라운, 은메차가 1점,
사네(5점 수준), 타, 노이어가 3점이군요.
아무래도 대승 했으니 전체적으로 점수를 후하게 주지 않았나 싶은데, 전체적으로 잘한분, 못한놈 그룹은 잘 나눈 것 같습니다.
안톤도 출전시간 조금만 더 있었으면 3점이었겠네요(5점 수준)
레벨링은 못하는 선수인가요?
슈투트가르트 윙인데 잘합니다! 사네 보단 훨씬 낫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