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퀴라소전 빌트 평점
스타스 추천 0 조회 148 26.06.15 13:42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13:59

    첫댓글 찬스 다 말아먹고 경기 흐름 다 끊은 사네 점수가 상대방 골 넣은 선수랑 같네요. 빌트 수준이...

  • 26.06.15 14:05

    은메차가 역시

  • 26.06.15 17:08

    사네 선수 재능을 믿어보겠습니다 그래도
    한때 독일 최고의 재능 소리도 있었으니..

  • 26.06.16 03:14

    이젠 사네에 대한 미련은 버려야 됩니다. 나겔스만에게 사네를 버릴수 있게끔 할 자원이 없다는게 현 독일에게 가장 큰 문제라고 봅니다.

  • 26.06.15 20:58

    그나브리가 다치지 말았어야ㅠ

  • 26.06.15 21:26

    운다브, 브라운, 은메차가 1점,
    사네(5점 수준), 타, 노이어가 3점이군요.
    아무래도 대승 했으니 전체적으로 점수를 후하게 주지 않았나 싶은데, 전체적으로 잘한분, 못한놈 그룹은 잘 나눈 것 같습니다.

    안톤도 출전시간 조금만 더 있었으면 3점이었겠네요(5점 수준)

  • 작성자 26.06.15 21:28

    레벨링은 못하는 선수인가요?

  • 26.06.16 18:49

    슈투트가르트 윙인데 잘합니다! 사네 보단 훨씬 낫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