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스페인까지 비긴거 보니 2002향기가...
최강V4 추천 0 조회 160 26.06.16 06:1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14:47

    첫댓글 브라질도 스페인도 영 메가리가 없네요. 아직 프랑스 아르헨티나 잉글랜드 포르투갈 남은듯

  • 작성자 26.06.16 14:48

    이때가 저희 우승 기회 같습니다.

  • 26.06.16 20:23

    2002년 같으면...
    사우디(퀴라소) 전 외에 다 꾸역승이었잖아요ㅋㅋ

  • 26.06.17 00:07

    2002 사우디전 빼면 아일랜드 1-1 카메룬 2-0(이거도 라멜로프퇴장속에서 균형을 깸) 파라과이1-0 미국 1-0 한국 1-0이러니..

  • 26.06.17 01:18

    이번 대회는 그 1점씩 넣은 발락이 없네요...
    결승전도 그래서 졌고ㅜㅜ

  • 26.06.17 05:55

    프랑스는 잘하네요 ㄷㄷ

  • 26.06.17 10:16

    그런데 역대 대회들 보면 조별예선 힘들게 통과하고 우승한 팀이 많아서 큰 의미 없을것 같아요. 진짜 강팀들은 컨디션을 토너먼트에 맞춰놓고 하니깐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