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이제 우승할 때 입니다.
최강V4 추천 0 조회 138 26.06.17 22:30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8 00:09

    첫댓글 2018은 진심 2017컨페드 맴버들 80~90%만 넣었으면 3전승하고도 남았습니다..2017 컨페드영상 다시 보세요...고레츠카가 경기시작 멕시코 기선제압해버린거 생각하면됨...(당시 멕시코 초반 수비가 한국수비같다는 말도 나옴..한국이 그런식으로 뜀) 당시 컨페드 맴버들은 2군이 아니라 1군 그 정예였습니다! 변신을택했으니 변신안한 칠레를 결승전에서도 잡아버림..

  • 26.06.18 01:20

    당시 고레츠카는 독일의 미래였는데...
    벌크업이 원인은 아니겠다만, 몸키우고 다른 사람이 됐네요.

  • 26.06.18 06:35

    그러기엔 일단 코트디부아르전 봐야할듯~
    프랑스 아르헨 정도가 잘하고 있음

  • 26.06.18 08:17

    잉글랜드 오늘 하는거 보니 잘 하더군요. 프랑스 아르헨 잉글 등 언더독으로 임해야 좋은 결과 나올듯 이번엔

  • 26.06.18 19:21

    사네가 선발이면 힘듭니다 모두가 알고 있는데 나겔이가 알지 모르겠네요 1차전도 운다브 들어가니 경기력이 바뀌는데 제발 그 똥고집좀 버리길 바랍니다

  • 26.06.19 16:48

    솔직히 결승까지는 무리라고 봅니다.
    8강이 최고 목표인 것 같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