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외질과 귄도안의 나라 터키가 예선 광탈했다는 훈훈한 소식입니다.
클린호프 추천 0 조회 101 26.06.20 14:17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14:26

    첫댓글 굿 ㅎ

  • 26.06.20 14:37

    아 오늘 새벽 코트디부아르전 떨리네요 하루가

  • 작성자 26.06.20 14:41

    솔직히 첫 경기 크게 이긴데다가 이번엔 와일드카드까지 있다보니까 긴장감은 확 떨어지네요.
    제가 가장 우려하는 것은 독일 천적을 피하는 건데 제발 4강까지만 무난히 올라갔으면 합니다.
    4강에서는 뭐 떨어져도 좋습니다. 자존심만 회복했으면 하네요.
    그 길목에서 크로아티아, 한국, 일본, 터키 정도만 피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그 중 한 팀이 탈락했습니다.

  • 26.06.20 14:44

    @클린호프 저도 02부터 14시기같이 그때 3위 이상했던 성적으로 다시 돌아갔음 하네요. 저도 호프님 말씀처럼 사네 공감 합니다. 진짜 왜 나오는건지ㅠ하...이번에는 선발 아니길 바랍니다.

  • 26.06.20 14:39

    아니 얘들 월드텁 출정식 거의
    뉴욕닉스 퍼레이드 수준이던데

    돌아가서 계란 맞겠군요

    아르다 귈러 거품 꺼진거 너무 좋구여

  • 작성자 26.06.20 14:43

    속이 다 후련합니다 이 새끼들 떨어지니까.
    남은 경기에 관계 없이 탈락했다는 게 주목할 부분이죠.
    제가 볼 땐 선수들 중 일부는 모르고 있을 수도 있어요.

  • 26.06.21 04:31

    애초 튀르키예는 월드컵 참가기록도 거의 전무인데...2002년 3위? 이거도 간신히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