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사네의 문제가 아닙니다 나겔스만이 문제죠
다이슬러팬 추천 0 조회 80 26.06.20 14:51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0 15:00

    첫댓글 나겔스만 정신에 문제 있다는 건 나겔스만 가족 빼고는 다 아는 사실입니다.
    코트디부아르전 이제 제대로 된 시험대에 오르겠네요.
    이 경기 패하면 승자승 우선원칙에 따라 조1위는 100% 실패이고
    그럼 2위 또는 3위인데 만약 조2위로 올라가게 되면
    32강에서 프랑스 또는 노르웨이와 만나고
    그걸 겨우 뚫는다고 해도 16강에서 브라질, 모로코, 스웨덴, 네덜란드, 일본 중 한 팀을 만나게 됩니다.

    정말 중요한 경기죠.

  • 26.06.20 15:09

    지난 두 번의 월드컵을 돌이켜 보면 혹시라도 독일이 지지 않을까 싶은 경기는 다 졌습니다. 멕시코전, 한국전, 일본전.
    이길 확률이 독일이 더 높았는데도 다 졌습니다.

    내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독일이 항상 이변의 희생양이 될 때마다 골키퍼는 노이어였습니다.
    상대가 차면 다 들어갑니다. 유효슛 = 실점

    퀴라소전 보셨죠.
    차면 들어갑니다.
    노이어가 지키는 골문은 이제 만만하기 짝이 없는 골문이에요.
    한 골은 무조건 먹는다고 보고 있거든요.

    0 - 1 멕시코
    2 - 1 스웨덴
    0 - 2 한국
    1 - 2 일본
    1 - 1 스페인
    4 - 2 코스타리카
    7 - 1 퀴라소
    ? -? 코트디부아르

  • 26.06.20 16:33

    나겔스만 나이도 젊은데 왜이리 답답한지 ㅜㅜ 누가봐도 사네가 문제인데 젠장

  • 26.06.20 22:48

    나겔이 명장병은 누구도 못고칩니다 제발 국대는 클롭이 한번 해주길 바랍니다 정통 9번도 좀 키우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