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아 ㅅㅂ
까르르쟁이 추천 0 조회 118 26.06.21 05:30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05:35

    첫댓글 네 ㅠ

  • 26.06.21 05:53

    자네 비르츠 무시알라 뭐하는건지 저 수비수들 많은 공간에서 뭘 저렇게 패스질만 하냐 단순하게 가야지 답답하네요

  • 26.06.21 05:53

    하 다못함 ㅜㅜ

  • 26.06.21 05:54

    자네는 진짜 빼야함 저새끼가 템포 다 말아먹음

  • 26.06.21 05:54

    하베르츠 슈팅도 아깝네요!

  • 작성자 26.06.21 05:54

    심판이 골 취소 말고는 휘슬을 불 생각이 없나봅니다

  • 26.06.21 05:55

    예상은 했지만 진짜 못하네요. 이제 월드컵도 마음 비우고 봐야겠습니다.

  • 26.06.21 05:56

    잘 할수 있는데
    이건 나겔이가 망친 전반입니다

  • 26.06.21 06:16

    제발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