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안만나서 좋아해야 하나
첫댓글 네 ㅠ
자네 비르츠 무시알라 뭐하는건지 저 수비수들 많은 공간에서 뭘 저렇게 패스질만 하냐 단순하게 가야지 답답하네요
하 다못함 ㅜㅜ
자네는 진짜 빼야함 저새끼가 템포 다 말아먹음
하베르츠 슈팅도 아깝네요!
심판이 골 취소 말고는 휘슬을 불 생각이 없나봅니다
예상은 했지만 진짜 못하네요. 이제 월드컵도 마음 비우고 봐야겠습니다.
잘 할수 있는데이건 나겔이가 망친 전반입니다
제발ㅜㅜ
첫댓글 네 ㅠ
자네 비르츠 무시알라 뭐하는건지 저 수비수들 많은 공간에서 뭘 저렇게 패스질만 하냐 단순하게 가야지 답답하네요
하 다못함 ㅜㅜ
자네는 진짜 빼야함 저새끼가 템포 다 말아먹음
하베르츠 슈팅도 아깝네요!
심판이 골 취소 말고는 휘슬을 불 생각이 없나봅니다
예상은 했지만 진짜 못하네요. 이제 월드컵도 마음 비우고 봐야겠습니다.
잘 할수 있는데
이건 나겔이가 망친 전반입니다
제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