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내들듯 합니다 솔직히 에콰도르도 못이길지도사네 제가 잘못봤군요 오른발을 못쓰는게 아니고그냥 두발 다 못씀
첫댓글 진짜 사네가 볼 잡으면 수비가 편해보임 어차피 오른발은 병신이고 왼발로도 크로스는 절대 안하고 비비다 백패스 패턴이 전부니
제발 볼테마데 투입하길! 에이참!
말라깽이들 데리고 축구하는데, 심판이 몸싸움에 관대하니 뭘 해보지를 못하네요.중거리도 때리고 크로스도 올리고 해야 하는데 뭐하는건지
개답답함 무시알라는 드리블만 하고 비르츠는 몸싸움이 안되고 사네는 다 못하고 ㅜㅜ
첫댓글 진짜 사네가 볼 잡으면 수비가 편해보임 어차피 오른발은 병신이고 왼발로도 크로스는 절대 안하고 비비다 백패스 패턴이 전부니
제발 볼테마데 투입하길! 에이참!
말라깽이들 데리고 축구하는데, 심판이 몸싸움에 관대하니 뭘 해보지를 못하네요.
중거리도 때리고 크로스도 올리고 해야 하는데 뭐하는건지
개답답함 무시알라는 드리블만 하고 비르츠는 몸싸움이 안되고 사네는 다 못하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