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점입니다! 와!
첫댓글 아니 시발 저렇게 단순하게 해야 된다고 그렇게 이야기를 했는데 역시 사네 빠지니 넣네요 제발 운다브 선발하자 똥고집 버리고
동점 넣으니 또 애무축구 시작 ㅋㅋㅋ
@다이슬러팬 그놈의 애무축구 도대체 왜 하는건지 피지컬이 애무축구를 할수가 없는데
@L.포돌스키 유로때도 그랬는데요 뭐 높이로 쿠쿠렐라 박살내다 동점후 애무축구로 결국 패배
굿 ㅋ
이거죠
나겔이는 느끼는게 없으려나요...이게 정석인데
아니 하베빼고 고레?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길 생각이 없네
첫댓글 아니 시발 저렇게 단순하게 해야 된다고 그렇게 이야기를 했는데 역시 사네 빠지니 넣네요 제발 운다브 선발하자 똥고집 버리고
동점 넣으니 또 애무축구 시작 ㅋㅋㅋ
@다이슬러팬 그놈의 애무축구 도대체 왜 하는건지 피지컬이 애무축구를 할수가 없는데
@L.포돌스키 유로때도 그랬는데요 뭐
높이로 쿠쿠렐라 박살내다
동점후 애무축구로 결국 패배
굿 ㅋ
이거죠
나겔이는 느끼는게 없으려나요...
이게 정석인데
아니 하베빼고 고레? 진짜 ㅋㅋㅋㅋㅋㅋ 이길 생각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