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한인회장, 시카고 한인회장,토론토한인회장, 몬트리올 한인회장들이 탄원서를 올려주었습니다.-청와대, 대법원, 대한항공회장 등에게!
시카고 기독교방송국장 및 목회자 17명 탄원서
수신 : 대법원 제1부
발신 : 미국 시카고 기독교방송국장 및 목회자 일동
제목 : 탄원서
사법부의 최고 법원으로서 사법정의 구현을 위해 애 쓰시는 대법관님들께 존경과 경의를 표합니다.
저희들은 이국 만리타국에서 조국의 일취월장 발전하는 모습에 자긍심을 느끼며 한국인으로서 부끄럽지 않은 삶을 위하여 매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2006 도 3300 명예훼손의 이채문 피고인 사건을 접하면서 모두들 가슴 아파하며 안타까워서 이에 탄원서를 올립니다.
비행기와 회전익항공기(헬리콥터)는 자격이 구분되어 있는 것이 한국의 국내법뿐만 아니라 이곳 미국 등 국제법에도 구분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고, 대한항공의 현직기장인 최 0 0, 김 0 0, 증인들이 ‘93년도 까지는 구분 없이 통합사용하여 왔다.’고 증언하여 불법을 자행한 것이 증명되었는데도, 이를 고발한 피고인을 구속하는 판결을 한 원심은 분명히 하자가 있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항공안전본부의 공식답변도 비행기와 회전익항공기는 구분되어있고, 자격을 따로 갖추어야 한다고 답변을 하였습니다.
원심의 판결대로 라면 회전익항공기(헬리콥터)자격증으로 비행기를 조종해도 된다는 결론이 나오는데, 이는 어디에도 법적 근거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잘못된 판결로 인하여 억울한 피해를 입는다면 이는 사법정의가 아닌 것으로 판단되어, 이를 바로 잡아주시기를 바라면서 이에 탄원서를 올립니다.
2006. 6. 26.
탄원인 : 시카고 기독교 방송국장 김순철, 시카고 주간신문 코리아 트리뷴 이철식 사장, 침례신문사 신철모 사장, 침례신문사 미주지사장 박세환 목사, 아카페 침례교회 안영배 목사 외 17명,
위 대표 : 기독교 방송국장 김순철 인
대법원 제 1부(자) 귀중
탄 원 서
사건 2006도 3300 명예훼손
피고인 이채문
대한항공에서 30 여 년간 회전익항공기 조종사를 비행기 조종사 자격증 없이 비행기를 조종케 한 불법을 상기 피고인이 고발을 하였는데, 항공안전본부(건교부)에서도 “85-86 년도는 물론이고 현행법에서도 비행기와 회전익항공기는 자격이 구별되어 있고, 회전익항공기 조종사가 비행기를 조종하기 위해서는 비행기조종사 자격증을 갖추어야 한다.”고 공식적으로 답변을 하여서 대한항공의 불법 무자격조종사 사용을 입증시켰는데도 불구하고 서울남부지방법원 형사 제 8단독(진상범 판사)재판부에서는 내부 고발한 피고인을 “허위사실 적시로 명예훼손 했다.”며 징역1년을 선고, 법정 구속한 것은 심히 잘못된 판결로 사료되오니, 존경하는 대법관님께서는 한 사람도 억울한 피해를 당하는 사람이 없도록 올바른 판결을 하여 주시옵기를 앙망하여 이에 탄원서를 올립니다.
2006. 6. 27.
탄원인 : 시카고 한인회장 김길영, 수석부회장 이경복, 이북도민 연합회 상임 고문 윤영수,
대법원 제1부(자) 귀중
첫댓글 LA 한인회장, 시카고 한인회장, 토론토 한인회장, 몬트리올 한인회장 들이 나의 억울함을 위하여 청와대 대통령에게, 대법원장에게 대한항공회장에게 탄원서를 올려 주었습니다. 이제 뉴욕 한인회장의 탄원서를 받으러 갈 차례입니다.
내가 지금 왜 미국에 고발하러 안가고 있는가? 그것은 지금가면 도망자가 되지만, 판결받고 가면 망명자가 되기때문이다. 망명자가 되면 아파트도 주고, 생활주거비도 주고, 일을 할수 있는 노동허가서도 주는데, 내가 왜 도망자가 되려고 지금 가겠는가? 판사님, 제발 썩은 판결을 내려 주십시오. 망명의 정당성과 명분을 가질수 있게요!!
찰리님 인맥이 글로벌적이 군요.
그런데도 사피자가 되였고
망명을 원하고 있으니
나같은 사람은
그냥 제일 나쁜놈 한 놈을
안중근의사님의 유지를 이여 받아
쥐도 세도 모르게 없애고 유유자적하려 합니다.
지금 세상은 쥐도 새도 모르게 되는 세상이 아니고, 반드시 밝혀 집니다. 혼자 유유자적한다는 것은 구시대에서나 가능한 일이지요. 착각은 자유지만!
가지 않게 판사가 올바르게 판결을 하겠지요! 안 가도 되도록 할 것입니다.
판사들이 그렇게 해야만 하는데도그렇지가 않으니까 문제이지요?
이렇게 수없이 많은 사람들이 탄원서를 올려도 대법관들은 눈깔 딱 감고 기각을 해 버렸습니다. 이러니 대법관은 뭐하러 있는가? 일일 1,000만원씩 돈 벌기 위해 있는가? 안 대희 전 대법관같이---!!!
진실구현!
최선생님, 반드시 진실이 규명되고야 말것입니다.
진실은 영원히 살아 숨쉬고 있기에
반드시 사실관계가 규명됩니다.
진실은, 잠시는 덮여질 수는 있으나 반드시 밝히 드러나는 것이 진실이라고 했습니다. 반드시 만천하에 밝히 드러날 것입니다.
세계인류는 리마챨리를 응원합니다
그리고
정대택도 갑장 이채문 기장님을 응원합니다 무죄!무죄!무죄!
대한항공은
좋게 말할 때 이채문 기장님과 가족에게 사죄하고 배상하여라
대한항공아! 좋은 말 할 때, 사죄하라! 무릎 꿇고 하기 전에! 알간?
정사장님, 감사합니다. 무죄 안 주고 배길 수가 있겠어요? 죄를 주면 더좋고!!!
시카고 기독교방송국장 및 목회자 17명 탄원서
계속 국가는 세월호 살인마 참사를 방불케 하고

나라는 국제적으로 망신당하고 꼴깝떨고 세계인류는 리마챨리를 응원지원협조 탄원합니다
시카고 기독교방송국장 및 목회자 17명 청와리 대법관 법피아 탄원서 를
대한항공은 헬기(무자격자를)항공기 운항조
전사장님, 감사합니다. 대한항공, 국제적으로 망신 당하기 전에 사죄하라! 시간이 지날수록 할증료 붙는다 알겠느냐?
미국에 사는 한인들은 동포들의 아픔을 묵살하지 않고 잘 도와 주시더라고요. "한국이 아직까지도 이러하냐?" 고 하시면서요.
조중훈 씨가 고속버스를 돈을 벌드니 아직 살아 게시는 지요 ???
조중훈씨 돌아가신지는 몇 십년 됐고요. 그 아들 조양호가 회장이지요.
대한항공은 잘못을 인정하라
대한항공은 법과 질서를 위반하고도 잘못을 인정하기는 커녕 나에게 죄를 뒤집어 쒸운겁니다. 큰 코 다치는 우를 범하고 있는데, 곧 코가 빠지게 될 것입니다. 국제적 망신과 나라에 해를 입히는 결과를 저지르고 있는 것입니다.
백색 테러 현장의 동영상이 처음 것의 검색 회수가 700회 돌파했고, 후에 올린 것이 200회 돌파, 총 900회 돌파를 하였습니다. 단 4일만에요. 그만큼 관심과 우려가 크다는 증거이겠지요?
대단한 관심 사항입니다. 단 4일만에 총 900회나 검색을 했다니..., 대한항공의 심장이 터질것 같겠군요!
아마 미칠것 같습니다. 사방에서 옥죄고 있으니 곧 항복을 할 것입니다. 두고 보십시오.
진실규현 힘차게 전진합시다.
진실은 거짓을 이긴다는 진리를 만민이 알도록 계속 전파해야 합니다.
리마찰리님의 승리는 눈 앞에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 동안 진실의 승리를 위해 고생 많이 했습니다.
그렇죠! 진실은 잠시는 져 줄 수는 있으나 반드시 승리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것이 만고의 진리입니다. 진실이 반드시 거짓을 이긴다는 것은 역사가 증명을 해 왔습니다.
진실이 승리하는 그날까지
고맙습니다. 필승!
예, 진실이 승리하는 그날까지 가만히 기다릴 것입니다. 반드시 항복 해 오는 날, 그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리마챨리 그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대한항공은 리마찰리님께 진정으로 사과하고 보상하는것이 가장 현명한 처신이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대한항공은 국제적인 망신이며 하루빨리 사죄하고 보상하라.
대한항공만 국제적 망신을 당하면 괜찮은데, 대한항공은 나라까지 국제적 망신을 당하게 같이 끌고 가는 일명 물귀신 작전을 하고 있어요. 곧 대한항공의 벗은 꼬라지가 공개되어서 개망신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진실는 승리합니다. ...................진실은 승리 드림
그렇습니다. 반드시 진실은 승리하고야 맙니다. 반드시, 그 시간이 좀 걸릴런지는 몰라도 반드시 승리하고야 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