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차군단 다시 월드컵에서 이전과 같이 4강이상 기대하게 하네요.
첫댓글 그닥요 ㅠ
우리가 알고있는 기술전차군단은 이겁니다!
진짜 전반은 최악이었습니다 제발 그 라인업은 다신 쓰질 않길 그리고 후반에도 운다브 교체 말고는 나겔이가 잘한건 없어보이네요 나겔이에게 바라는건 사네 쓰지 말자는거 밖에 없을듯 그마저도 안들을거 같긴 하네요
물론 경기는 보는 내내빡쳤지만..이기는 방법 다시 아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대가 됩니다.
첫댓글 그닥요 ㅠ
우리가 알고있는 기술전차군단은 이겁니다!
진짜 전반은 최악이었습니다 제발 그 라인업은 다신 쓰질 않길 그리고 후반에도 운다브 교체 말고는 나겔이가 잘한건 없어보이네요 나겔이에게 바라는건 사네 쓰지 말자는거 밖에 없을듯 그마저도 안들을거 같긴 하네요
물론 경기는 보는 내내빡쳤지만..이기는 방법 다시 아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