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감독들이 거대한 망상에서 깨어나야 해요
다이슬러팬 추천 0 조회 119 26.06.21 07:08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07:12

    첫댓글 오늘 전반적으로 선수들이 못했는데 그 중 제일 못한 게 비르츠와 무시알라입니다. 오히려 사네가 평범해보이더군요.
    비르츠, 무시알라 이 새끼들 진짜 너무 못하네요. 수비 붙으면 다 뺏기고 소유하는 능력이 너무 부족합니다.
    등 지고 엉덩이 쭉 빼고 버텨야지 미친 놈들이 여기가 리그인 줄 아나요? 이건 월드컵입니다.
    스타병 걸려가지고 무시알라 오늘 보니 등번호 10번이더군요. 어이없습니다. 이런 새끼가 10번을 다나요?

  • 작성자 26.06.21 07:13

    그래도 무시알라는 돌파같은거라도 몇번했지
    비르츠가 레알 최악이었어요

  • 26.06.21 07:18

    그래도 클린호프님 보다는 무시알라가 훨씬 잘할 것 같네요.

  • 26.06.21 08:08

    @묵사발 이건 좀ㅋㅋㅋ 오늘 무시알라 못한건 사실인데

  • 26.06.21 11:00

    @얀커 평소 축구 실력을 말했습니다.

  • 26.06.21 11:01

    @묵사발 클린호프님은 축구팬인데 축구선수랑 비교를 하신다고요?ㅋㅋㅋ

  • 작성자 26.06.21 11:03

    @다이슬러팬 이런 두분다 싸우지 마세요 ㅎ
    글 지웁니다!?

  • 26.06.21 07:20

    비르츠가 최악이라고 봅니다 비르츠는 크로스라는 단어는 모르나봅니다 볼소유 빼았겨서 역습만 오지게
    허용했네요

  • 26.06.21 07:29

    일단 이 새끼는 양말 신은 꼬라지부터가 거만함이 몸에 배어 있습니다.
    유로2024에서도 거만하게 우쭐대다가 결국 나중에는 벤치로 밀려났잖습니까?
    2년이 지났는데 변한 게 없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