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운다브 보물이네요.
묵사발 추천 0 조회 106 26.06.21 07:1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07:15

    첫댓글 선수들이 전반적으로 볼 관리가 잘 안 됩니다.
    상대 수비가 툭툭 밀면 너무 쉽게 뺏겨요.
    생각이 너무 많습니다.
    공 잡으면 바로바로 줘야지 찰나에 수비들이 뒤에서 달겨드는데
    머리도 나쁜 놈들이 생각해봤자지 뭐 그리 오래 공 잡고 있을까요

  • 26.06.21 07:17

    그것보다 오늘 심판이 너므 관대했어요 왠만해서는반칙휘슬 안불더라구요 다른 심판이였음 프리킥 몇번 줬을 경기였습니다

  • 26.06.21 07:21

    @yang_a_ 심판 진짜 독일 엄청나게 싫어하는 듯한 인상을 받았네요

  • 26.06.21 21:06

    운다브 정말 보물입니다 그런데 심판은 정말 너무하더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