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네 이x끼 빼자마자 경기 흐름 바로 바뀌네요.
운다브 선발좀 써라 나겔스만아.
첫댓글 선수들이 전반적으로 볼 관리가 잘 안 됩니다.상대 수비가 툭툭 밀면 너무 쉽게 뺏겨요.생각이 너무 많습니다.공 잡으면 바로바로 줘야지 찰나에 수비들이 뒤에서 달겨드는데머리도 나쁜 놈들이 생각해봤자지 뭐 그리 오래 공 잡고 있을까요
그것보다 오늘 심판이 너므 관대했어요 왠만해서는반칙휘슬 안불더라구요 다른 심판이였음 프리킥 몇번 줬을 경기였습니다
@yang_a_ 심판 진짜 독일 엄청나게 싫어하는 듯한 인상을 받았네요
운다브 정말 보물입니다 그런데 심판은 정말 너무하더군요
첫댓글 선수들이 전반적으로 볼 관리가 잘 안 됩니다.
상대 수비가 툭툭 밀면 너무 쉽게 뺏겨요.
생각이 너무 많습니다.
공 잡으면 바로바로 줘야지 찰나에 수비들이 뒤에서 달겨드는데
머리도 나쁜 놈들이 생각해봤자지 뭐 그리 오래 공 잡고 있을까요
그것보다 오늘 심판이 너므 관대했어요 왠만해서는반칙휘슬 안불더라구요 다른 심판이였음 프리킥 몇번 줬을 경기였습니다
@yang_a_ 심판 진짜 독일 엄청나게 싫어하는 듯한 인상을 받았네요
운다브 정말 보물입니다 그런데 심판은 정말 너무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