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Prime Day(7월의 '블랙 프라이데이')가 온라인 쇼핑을 어떻게 변화시켰는가
https://nypost.com/2024/07/15/business/how-amazon-prime-day-has-transformed-online-shopping/
웹 쇼핑 중독자들이 "7월의 블랙 프라이데이"라고 부르는 Amazon Prime Day가 화요일 자정에 10주년을 맞이한 할인 열풍을 시작합니다. 전문가들은 이 이벤트가 웹 소매업체 의 사업 방식을 변화시켰다고 말합니다 .
Amazon Prime Day 의 첫 번째 목적은 오랫동안 소매업체를 괴롭혀 온 문제, 즉 역사적으로 구매가 둔화된 시기에 소비자의 쇼핑을 유도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었습니다.
Prime Day의 주요 이정표 에 따르면, 2015년 7월 15일에 처음 개최된 Prime Day에서 고객들은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보다 더 많은 Amazon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현재 Prime Day 세일은 20개국 이상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이 행사를 계기로 7월에 수십 개의 소매업체가 유사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움직임이 생겨났습니다.
삼
Amazon Prime Day는 2015년 처음 시작되었을 때 6개국에서 시작되어 현재는 20개국 이상으로 늘어났습니다.타다 이미지 – stock.adobe.com
00:00
00:00
지난 10년 동안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2018년에 회사 서버가 몇 시간 동안 다운되었습니다. 당시 회사는 매출에 미치는 영향이 미미하다고 주장했습니다.
더 알아보기
최저임금 인상 후 NYC 음식 배달 종사자 일자리 손실 - 메뉴 가격 급등에도 불구하고: 보고서
관련 회사, 매디슨 애비뉴에 1,200피트 마천루 건설
암호화폐 후원자 트럼프가 암살 시도에서 살아남은 후 비트코인이 63,000달러에 가까워지다
Prime Day는 또한 Prime 멤버십 구독을 늘리는 데 목적을 두고 있으며 , Consumer Intelligence Research Partners에 따르면 약 1억 8천만 명의 회원이 있습니다.
Amazon이 처음 출시되었을 당시에는 9개국에서 단 24시간 동안만 특가 상품을 제공했습니다.
2017년에는 13개국에서 30시간 분량으로 확대되었고, Amazon Prime은 2019년에 이 이벤트를 48시간 분량으로 확대했습니다.
삼
Prime Day는 Amazon 구독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옥사나 – stock.adobe.com
팬데믹과 공급망 혼란으로 인해 Amazon은 Prime Day를 1년 연기해 10월로 연기해야 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eMarketer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Amazon은 3년 연속으로 Prime Day 기간 동안 다른 소매업체에 시장 점유율을 잃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금 Amazon Prime에 가입하고 Prime Day 특가 상품을 쇼핑하세요!가입하기
최근 몇 년 동안 크고 작은 소매업체들은 Amazon Prime 과 같은 날짜에 처음에는 자체 프로모션을 제공하다가 나중에는 큰 이벤트 일주일 전 날짜를 주장하면서 이를 따라했습니다 .
Amazon은 Prime Day 동안 온라인 매출의 대부분(59%라는 엄청난 매출)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올해는 Amazon의 성장이 3년 연속 둔화되는 해가 될 것입니다.
시애틀에 본사를 둔 이 선구적 기업은 시장 점유율을 늘리고 쫓아오는 수많은 모방업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삼
다른 소매업체들도 7월에 자체 프로모션을 통해 쇼핑 축제를 재현했습니다.Getty Images를 통한 Anadolu
올해,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할인점 테무는 7월 18일까지 진행되는 테무 위크를 통해 일부 품목에 대해 90% 할인을 제공하여 프라임 데이의 인기를 뺏어보려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가장 먼저 댓글을 달아보세요.
eMarketer의 수석 분석가인 스카이 카나베스는 Vox에 "저는 올해 아마존이 대체로 입증된 Prime Day 플레이북을 고수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는데, 이는 Prime 가입자를 늘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
보고서에 따르면 , 그러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올해 가장 큰 할인 중 일부는 Prime 멤버만 이용할 수 있는 대형 브랜드의 초대 전용 상품 으로, Peloton 자전거 는 30% 할인되고 Sony 헤드폰 한 쌍은 55% 할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