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부상 당해도 되는 선수가 아닌 당하면 안 되는 선수가 또 부상 당했습니다.
클린호프 추천 0 조회 169 26.06.21 07:21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07:25

    첫댓글 무시알라 발목 돌아가는 부상 당하고 정말 강력한 의지로 복귀한겁니다. 뭐가 그렇게 불만이십니까? 오히려 칼 존만한 새끼가 더 마음에 안들던데요? 레알 간다고 개지랄이나 떨고.

  • 26.06.21 10:42

    프로가 돈받는 만큼 잘해야죠 부상도 실력이고 눈에 보이지않는 투혼 의지에 하소연 해봐야 아무 의미 없는겁니다. 칼천수 이슈는 원래 뮌헨 이외에 가고싶은 클럽이 있냐는 질문이었는데 앞에 내용을 잘라서 그런 오해가 생긴거에요

  • 26.06.21 10:16

    그래서 별명이 칼천수가 되어버린...ㅋㅋ

  • 26.06.21 11:01

    @얀커 부상도 실력이라니요? 천재지변이 어디 정해놓고 옵니까?

  • 26.06.21 11:04

    @묵사발 부상 피하는것도 실력이에요 전설적인 선수들을 보세요 월드컵 앞두고 부상 절대 안당합니다. 메시 호날두 마테우스 클린스만..

  • 26.06.21 11:07

    @얀커 무시알라 월드컵 출전 했는데 무슨 소리 하고 계십니까ㅋㅋ 무시알라 얘기하고 있는데 무슨 갑자기 호날두가 나옵니까ㅋㅋ

  • 26.06.21 11:13

    @묵사발 부상도 실력인데 무시알라 부상회복 스토리를 너무 감성적으로 포장하시길래 한소리에요. 회복 제대로 안되었으면 벤치로 가야죠.. 호날두 메시는 몸관리의 예를 든거고요

  • 26.06.21 11:15

    @얀커 제가 무시알라를 언제 감성적으로 표현했습니까? 시쓰고 음악 틀었습니까? 그리고 님이라면 돈나룸마 달려 오는데 그상황에서 피할 수 있습니까? 저도 운동했었지만 아무리 몸 잘풀고 만들어도 부상 위험은 항상 있었습니다. 메시도 챔스 4강 앞두고 부상 때문에 안 나온적이 있는데 그러면 메시도 실력이 형편없습니까? 좀 앞뒤 말이 성립되게 적으셨으면 좋겠네요.

  • 26.06.21 11:24

    @묵사발 4년마다 한번 개최되는 전세계인이 다보는 월드컵과 매년 열리는 클럽대항전인 챔스가 같다고 보십니까? "부상안당하는것도 실력이다" 이 한마디 했고 어려운말 한것도 아닌데 무슨 앞뒤 성립까지 나오십니까ㅋㅋ 것참..

  • 26.06.21 11:24

    @얀커 그러면 월드컵만 중요하고 챔스는 안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러니까 무시알라 출전했잖아요. 지금 무시알라 얘기하고 있잖아요.
    그러면 오늘 무시알라 동생이 뛰었습니까?

  • 26.06.21 11:29

    @묵사발 ㅠㅠㅠㅠㅠ네 님말이 다 맞습니다

  • 26.06.21 12:28

    @얀커 서로 오해가 있었네요. 얀커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 26.06.21 12:35

    @묵사발 넵 독일 우승을 위해 같이 응원해요!!

  • 26.06.21 07:29

    슐로터 부상이 깊질 않길 바라네요 뤼디거는 서브가 짐 어울림

  • 26.06.21 10:43

    뤼디거는 사실 엔트리에 아예 안뽑히는게 어울림요 ㅋㅋ

  • 26.06.21 07:36

    사네는 부상도 안당함 ㅎ

  • 26.06.21 08:16

    슐로터벡 부상은 정말 크네요

  • 26.06.21 12:26

    솔직히 근데 개인적으로는 공백자체는 크지 않을거 같네요 뤼디거가 냉정히 개인역량에서 슐로터벡에 비해서 떨어진다고 보기도 어렵고 실제 오늘 전반 후반 슐로터벡이 없던 후반이 딱히 전반에비해 수비가 떨어진다는 느낌도 없었어서

  • 26.06.21 12:00

    슐로터백 아 ㅠㅠ 심각한듯 mri 결과에 따라서 잔여경기 못나올수도 있다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