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비싼 마인츠의 영입 : 구자철, 5m유로의 이적료를 볼프스부르크에게 분할지급합니다. 구자철은 어제 입단식에 조금 늦게 도착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독일어로 말했는데 거의 완벽한 독일어를 구사했습니다.
" 저는 독일에 산지 3년이 됐어요. TV를 많이 봤어요. 저는 독일음식도 좋아해요. 하지만 가끔은 다시 한국음식을 찾아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김치찌개 (Chimski-Suppe 독일기자가 Kimchi를 헷갈린듯) 그리고 돼지고기라고 합니다.
왜 마인츠로 왔나?
구자철 : 저는 이미 오래전 부터 여기 오고 싶었습니다. 마인츠는 좋은 플레이를 하고 또 저는 거의 모든 마인츠 경기를 TV로 봤습니다. 거기에 내 베스트 프렌드 주호가 얘기도 해줬어요. 이 팀의 분위기는 가족같다고요. 그리고 프랑크푸르트랑도 가깝죠."
이 얘기는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와 팀과 관련이 없고, 한국에 갈 때 국제공항이 가깝다는 얘기입니다.
구자철 : 저는 이번 여름 결혼했고 제 부인은 아직 한국에 살아요.
그의 부인 진현은 3월달에 처음으로 옵니다. " 그것은 저에게 좋은일이죠."
구자철이 마인츠에서의 목표를 얘기합니다.
" 저는 유로파리그에 꼭 나가고 싶어요. 중요한 점은 후반기 첫 3경기를 어떻게 준비하냐 같아요." "
그가 원하는 포지션은?
구자철 : 저는 공격형 미드필더에 서는걸 좋아합니다.물론 감독이 원한다면 디펜시브도 뛸 것이에요."
투첼 감독 : 우리는 우리의 빈 자리에 그를 위치시킬 겁니다. 저는 그가 여기있는게 기쁩니다. 우리는 이 퀄리티를 데려오기 위해 정말 오랜 노력을 했습니다.
원문 : http://www.bild.de/sport/fussball/ja-cheol-koo/will-mit-mainz-in-die-europa-league-34322432.bild.html
번역 : 용용-투레
첫댓글 제가 오늘 새벽에 올린 마인츠 공홈 입단식 인터뷰에서 발췌해온 빌트기사입니다. 공홈에 언급 안 됐던 내용들이 조금 있어서 번역했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존테리보가드 감사합니다.^^
짱짱맨이심ㅎㅎ
짱짱 용용맨!!
다들 감사합니다.
뮌헨돌문레버쿠젠 3강독주체제인가....챔스권은 힘든가요
마인츠로 챔스는 무리수..
유로파만 나가도 감지덕지
마인츠 유로파 가보자! 가능하면 챔스도 ...
포텐 터트리자 쿠!
챔스를 가야지 꿈이 소박하네 ㅋㅋ
마인츠로 챔스 무리아닌가요??
내 베스트프렌드 주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챔스 가능함 챔스 가자!!
ㄱㄱ
아 맞다 구자철 결혼했었지 ㅋㅋ
투헬은 언제나 따라다니는것같아요.
아 표정봐 ㅋㅋㅋㅋ 구글구글 ㅋㅋㅋㅋㅋㅋ
후반기때 날아댕기자
유로파 가자 구자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