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세계 최강 전차군단 독일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국대 게시판』 에콰도르 무승부로
호랑이캡틴에펜베르크 추천 0 조회 174 26.06.21 10:58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1 11:00

    첫댓글 에콰도르 1무1패 + 무득점

  • 26.06.21 11:01

    로테 돌려야죠 ㅎ

  • 26.06.21 11:02

    슐로터백이 걱정이네요

  • 26.06.21 11:04

    16강 프랑스 만날듯 해서 ㅜㅜ

  • 26.06.21 11:08

    14년도도 8강에서 프랑스 만나 경기력이 좋진 않았지만 꾸역승했으니 이번에도 제발 ㅠ

  • 26.06.21 11:10

    이로써 독일은 조1위 확정입니다. 이제 누가 상대가 될지는 그룹라운드 마지막조 최종전까지 가봐야 알 수 있게 됐네요.
    94년 미국월드컵 당시에 시드배정국 6개국 중 3개국(아르헨티나, 벨기에, 이탈리아)이 예선에서 의외의 패배를 당함에 따라 3위 와일드카드로 16강에 오르게 되었고 그 중에서 벨기에가 독일과 만났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모르겠습니다.

    천적만은 좀 피해줬으면 좋겠고, 우승전력은 아닙니다만 체면치레라도 좀 할 수 있는 대진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다도 크로아티아, 한국, 일본만은 꼭 피했으면 좋겠고, 노르웨이가 프랑스 대신 조1위를 차지해준다면 8강까지는 어떻게든 올라가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26.06.21 12:50

    전 제발 우리나라나 일본 다시만나 이번엔 이겼으면 합니다

  • 26.06.21 11:25

    조 1위 확정이네요 3차전 에콰도르전은 후보 선수들에게 기회를 줘서 체력 안배도 하고 부상도 조심했으면 좋겠습니다 나겔이 바보가 아닌이상 로테이션 돌리겠죠?

  • 26.06.21 11:29

    사네가 자신감을 회복할 수 있도록 기회를 부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사네에게 주어지는 시간은 사네가 골 넣을 때까지입니다. 못 넣으면 최대 90분 기회를 주겠죠.

  • 26.06.21 11:32

    @클린호프 나겔스만 사네 살리기 하다가 16강 광탈각

  • 26.06.21 11:37

    나겔스만 인터뷰보니 슐로터백 심각한듯하네요 내측 인대 손상 예상이고 내일 mr찍는다는데 독일 언론에선 벌써부터 월드컵 아웃얘기까지 나오네요 ㅠㅠ

  • 26.06.21 12:07

    솔직히 근데 개인적으로는 공백자체는 크지 않을거 같네요 뤼디거가 냉정히 개인역량에서 슐로터벡에 비해서 떨어진다고 보기도 어렵고 실제 오늘 전반 후반 슐로터벡이 없던 후반이 딱히 전반에비해 수비가 떨어진다는 느낌도 없었어서

  • 26.06.21 11:47

    뤼디거가 잘해주길 ㅠ

  • 26.06.21 12:02

    휴 그래도 조별리그 통과가 얼마만인지 한숨 돌렸네요

  • 26.06.21 20:39

    2014년 이후 두번의 조별리그 탈락 트라우마는 드디어 벗어났네요
    나겔스만이 운다브 스타팅으로 사용하는걸 고려하고 있다고 하니 그래도 믿으려고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