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건강 교육원
https://healthcounsel.co.kr/html/main/main.html
논산에 센터가 있음
이문현 목사는 사이비가 절대아님.
많은 사례가 놀라게 함
간단함-관장 녹즙
https://www.aladin.co.kr/author/wauthor_overview.aspx?AuthorSearch=@2345443
이문현
부산대 환경대학원 수료
동아대학원 대체의학 수료
미국 뉴스타트수련원장
(주)엔젤 회장
한국 천연치유원구원장
삼육대 디톡스 강사
신라대학 산야초 힐링 강사
문일여고 천연치유 강사
칠곡농업기술센터 천연치유 강사
공릉동여성협회 디톡스 강사
해운대순복음교회 천연건강 강사
한국과 미국의 다수 교회에서 강의
젊은 시절 갑자기 찾아온 뜻밖의 중병으로 삶을 거의 포기하려 했던 순간에 우연히 알게 된 현미식과 생야채로 건강을 되찾았고, 그 후 ‘음식과 건강’에 관심을 가지며 본격적으로 천연 치유 의학과 현대 의학적 지식을 섭렵하기 시작했다. 채소와 과일 생즙으로 간암 말기의 환자가 완치된 것을 계기로 녹즙의 힘과 효능에 매료되어 이후에 질 좋은 녹즙을 생산할 수 있는 녹즙기 개발과 생즙을 이용한 천연치유연구에 평생을 바쳤다.
오랜 연구 끝에 세계 최초로 쌍기어식 착즙기를 개발하여 국내뿐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받아 1993년과 1994년 2년 연속 10대 히트상품에 선정되는 성공을 거두었으나, 경쟁 업체의 모함으로 어려움을 겪게 되고 원치 않던 불행한 일로 도미할 수밖에 없었다. 비록 한국을 떠나왔지만 미국에서 2년 동안 수많은 난치병 환자들을 돌보면서 그들이 천연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치유되는 과정을 지켜보며 더욱 큰 확신을 얻게 되었다. 그리하여 한국으로 돌아와 자신의 소명이 천연치유 프로그램을 널리 알려서 수많은 환자들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과 질 좋은 녹즙기의 개발·보급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2008년부터 다시 녹즙기 개발에 힘써 2013년 한 해 동안 미국과 영국, 러시아, 호주, 스위스, 독일 등 전 세계 48개국에 100억 원 어치의 녹즙기를 수출했으며 2013년에는‘부산수출우수상’과 ‘오백만불수출의탑’을 수상했다.
지난 30여 년의 세월 동안 좌절하고 다시 용기를 얻는 시간의 연속이었지만 갈 곳 없는 중증환자들과 상담을 하고 그들이 병으로부터 회복하는 모습을 보면서 큰 보람을 느껴왔다.
아무리 무섭고 견디기 힘든 질병도 우주와 자연의 법칙에 따른 천연치유 건강법만 실천한다면 누구나 극복할 수 있다고 믿으며, 병든 사람들이 이러한 천연치유의 혜택을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최근 천연건강교육센터를 개원하여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