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의 현장 속보 060-707-7706
이대로의 문자 정보 카페 홈 참조
금일은 대박 행진의 하루였습니다.. 금일 음성 정보 들으신 분들이라면 절대로 잃으실 일도 없으셨겠죠.^^총 15개 경주중 11개 경주를 쌍복으로 적중했고 2경주의 97.4배 그리고 3경주 배당까지 초반 총알 만들고 승리한 하루 였습니다.. 음성에서 금일 누누히 강조했지만 흐름을 말씀 드릴 수 없지만 이것이다 라고 했을 때 몇 경주 들으셨던 분들은 상당히 파악이 빠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목요일은 금일과 다른 양상으로 또 흘러 갈 것입니다.. 하지만 포인트는 일단 수요일과 같은 흐름일 것이라는 것이 우선입니다. 보트 교체 후 날라 다닌 고일수나 스타트 상당한 주안점을 두었던 양원준 그리고 수요 조용했으나 목요 승부 타임인 김승택 정도는 기억 해두시길 바랍니다.. 자~ 목요일 퍼펙트로 가보는 것이..^^
목요일은 짧게 가겠습니다..
제 1경주 :이대로의 현장 속보 060-707-7706
3신동렬은 아직 흐름을 잡지 못하기에 축 구심점이 1배혜민으로 넘어갑니다. 5구현구의 외선이 먼저이고 6김종민의 휘찌르기가 차선으로 쌍승의 5구현구의 전개도 나오는 만큼 첫 경주 일단 이들의 삼복승이 엿보이는 정도입니다..
제 2경주: 4박상민의 전술 변환과 1류성원의 인빠지기가 타협점을 찾을 것으로 생각되며 특히 1류성원의 인코스는 봐주셔야 합니다. 플라잉 공배 후 아직 타 코스의 집중 현상은 불안해 수요일도 빼고 들어갔지만 목요일의 인이라면 필히 보시고 2김신오가 의외로 스타트 행보에 집중을 보이고 3손제민도 양호한 만큼 4박상민의 전술에 우선함을 원칙으로 시작하며 6장수영은 밧데리가 다된 느낌이라 지우고 공략합니다..
제 3경주: 2강창효가 보여준 승부욕은 상당히 강합니다.. 물론 쌍축의 존재로 가장 유력한 상황이고요!! 후착 세력들의 행보가 외선의 형태가 상당히 취약한 만큼 전술 반정의 3김승택이나 1지현욱의 인돌기에 초점을 두는 것이 유리해보입니다...
제 4경주: 약간 어수선한 편성입니다.. 1한진의 인을 믿기에도 4김종목의 휘감기를 믿기에도.. 일단 전술 변환 가능한 5어선규의 휘찌르기가 유리하므로 경주 중심으로 판단됩니다..누가 치고 나가던지 공간은 5어선규가 잡을 확률이 많은 만큼 5어선규를 축으로 1한진과 4김종목을 노려야 할 것입니다..
제 5경주: 3권명호 나옵니다.. 그렇지만 5김국흠은 상당히 강력한 만큼 보고 싶습니다.. 3권명호 수요일 자신의 포인트를 보여 주었다 해서 방심해선 안될 인간입니다.. 걍 쉬시던지.. 5김국흠을 축으로 1손동민이나 2이승일 노리고 말겠습니다...
제 6경주: 모터 편차가 없는 편성이라 기량 조건에 의해 공략을 한다면 1박석문의 인빠지기와 2양원준의 인빠지기가 서로 충돌하는 전개가 엿보입니다.. 아웃의 행보가 부족한 흐름이라.. 3사재준까지 입상에 가담할 것으로 여겨집니다.. 수요 스타트 하나는 무지막지하게 때리고 나오던 2양원준을 노리 시는 게....
제 7경주: 완전히 달라진 극과 극의 모습을 보였던 1고일수 머리로 인정하고 후착 찾기 양상입니다.. 6장영태의 특성상 편성에서 빠질 수 있는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연대 가능한 2김정구와 우선으로 공략 하되 3임인섭의 반정찌르기는 차선으로 보여집니다.. 만일 센터의 4정종훈이 시동을 걸리는 없지만 건다면 배당입니다..
제 8경주: 4정용진이 조금 아쉽게 수요 경주에서 너무 외선만 고집하다 밀리며 2착을 거두었는 데 이 정도 싸이즈 편성이라면 머리이겠죠!! 2김기한의 인돌기와 좋은 호흡을 보일 것이나 만일 2김기한의 인스타트 라면 또 한번 외선 밀림도 기억 해두셔야 할것으로 4정용진이 밀리면 배당으로 3권현석이나 5윤영일을 체크 하셔야 합니다.. 고로 4정용진-2김기한의 한방에 위의 차선인 2김기한 놓고 두 방 정도는 바치심이..
제 9경주: 이대로의 현장 속보 060-707-7706
1심상철도 인정합니다.. 후착 찾기 양상이라면 3경상수가 우선이겠죠.. 무서운것은 4김정민이 3경상수가 휘감기 도전시에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4김정민은 일단 삼복승으로 안고 가셔야 할 것입니다.. 외선의 5김승택은 휘찌르기로 6정주현은 휘감기 전속을 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값어치는 동등합니다.. 복잡하게 저배당 단방을 인정할 지는 내일 한 번 더 살피겠습니다..
제 10경주: 4곽현성과 1이응석의 쌍 머리 싸움으로 파악 됩니다. 뚜렷하게 도전세력도 없는 만큼 이들의 복승은 초 저배당이겠죠...물론, 삼복승의 5김남빈이나 2김희용은 같은 값입니다.. 배당 좋은 편이 내편이겠죠... 쌍머리는 글쎄요.. 1이응석이 아닐까요..
제 11경주: 두말 할 것 없죠.. 2김종민 머리에 5류성원이냐 6이동준이냐로... 수요 차는 것으로는 6이동준이 주력이네요.. 5류성원은 차선할 것 없이 그냥 2김종민-6이동준 단방으로..
제 12경주: 인스타트 경쟁은 일어 나지 않을 것이다 고로 2박상민이 우세하다.. 도전은 5배혜민과 1김종목이지만.. 의외로 3김명진이 자꾸 취어 나옵니다... 주력 한방은 일단 2박상민-5배혜민입니다..
제 13경주: 6권명호가 또 나오네요... 지긋 지긋합니다... 어찌되었든 4고일수가 감으면 아웃이 유리하고 2김창규의 인빠지기라면 두 선수의 동반입상에 무게를 두고 공략하는 경주로 커피 한잔 더 마시고...
제 14경주: 1어선규는 강축으로 인정되고 역시 후착 찾기 양상입니다.. 4김기한의 휘감기가 통용될 지는 의문이고.. 오히려 외선의 휘찌르기 시도할 6박석문이 더욱 땡깁니다... 2박광혁 또한 인이라면 사력을 다하 겠지요... 이런 편성의 삼복승의 배당은 5김동경이 담당 할 것입니다..
제 15경주: 이대로의 현장 속보 060-707-7706
2장영태도 인정합니다.. 후착 입상 세력중에 저배당을 차지 할 5이승일은 더 파악해야 겠으나 밸런스가 좋지 않아 목요일도 추천 드리기 힘듭니다.. 1김정민을 주력으로 공략하고 3김종희를 바치는 정도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수요일도 건승 하셨고 지난 주 잠시 담가두었던 미사리 경주권 모두 찾아왔습니다.. 목요일도 계속 찾아 오겠습니다..
짧게 쓴 점 양해 해주시고...^^ 건강 유의하세요..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