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전국대리기사협회(회장 김종용)와 사단법인 전국대리운전협회(회장 최환석)는 10월13일, 동반성장위원회에서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치렀습니다. 대리기사단체와 사업자단체간의 이날 협약식에서 양측은 공정시장과 처우개선, 사회안전망 강화 및 양질의 대국민서비스를 위해 굳게 협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관련기사 바로가기 ▶ https://cafe.daum.net/wedrivers/6rki/250?svc=cafeapi )
행사를 마친 양단체는 국회를 방문, 송석준의원(국민의힘:이천시)과 상생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습니다.
대리업계의 양단체는 대기업과 중소업체, 사업자와 대리기사 및 소비자 간 공정시장 형성과 처우개선을 위해 법적 제도화가 시급하다 강조하였습니다. 또한 카카오와 티맵대리 등 대기업과 소통 및 조정을 위한 국회의 협력을 기대했습니다.
이날 국정감사로 바쁜 와중에도 간담회에 참석한 송석준의원은 대리기사와 대리운전사업자간의 상생 MOU체결을 환영하고, 대립과 분쟁 극복을 위한 지혜와 양보가 함께 하길 당부했습니다.
또한 송의원은 대리운전시장의 현황을 경청하고 많은 관심을 표하며 대기업과 중소기업 및 대리기사간의 상생노력이 중대한 것임을 강조하고 시장의 발전을 위해 협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한편 송석준의원은 지난 8월달 로지 수수료인상 소동 시기, 로지소프트와 티맵모빌리티대표, 전국대리기사협회장을 초청해 국회에서 간담회를 개최, 수수료인상철회를 이끌어내며 업계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관련 기사 바로가기 https://cafe.daum.net/wedrivers/6rki/244?svc=cafeapi
첫댓글
MOU 축하드립니다
김종용 회장님
늘 응원하겠습니다
회장님 노고에
늘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잘 풀어보십시다.
좋은결과가 나오길기대해봄니다
고생하셨어요...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힘모아보십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