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표 헤드 코치의 에디·존스에 의한 칼럼을, 2013년봄 시즌부터 매달 게재합니다. 럭비 월드컵 2015로 세계 톱 10을 지향하는 일본 대표의감독으로, 자신의 럭비관이나 대표팀의 정신력이나 현상, 그리고 무엇을 해야하는가?에 대하여 팬들과 대표팀에게 말한다. 백넘버:4월/April.
HSBC 아시아 5개국대항 2013(A5N)에서는, 필리핀 , 홍콩 , 한국을 제치고 우승을 이뤘습니다.그 중 홍콩 대표는 자주 코칭을 한 팀이고, 반칙대 다는 것의 플레이에서 우리에게 PK으로부터의 속공을 시키지 않고, breakdown이나 (SH) 히와사이나 대하다 거친 작용하는 것으로 경기의 흐름을 느리게 하고 왔습니다.이 홍콩의 전술적인 몰두하는 것의 덕분이고, 홍콩전에서의 일본 대표의 퍼포먼스는, 내가 지휘를 취하기 시작하고 나서의 A5N으로 최고의 것이었습니다.
이 경기에서 우리는 규율을 유지하여, 피지컬에 터프하게 싸웠습니다.특히 5주간에 달하는 트레이닝을 막 마쳤으므로 피로가 축적한 가운데에서의 경기였던 만큼, 선수들의 전쟁 하는 모양을 희 은데이마스.세계 톱 10 수입이라고 하더라도 우리의 목표의 달성은 항상 최우선 사항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피지컬 컨디션을 끌어 올려 지속되지 않으면 안됩니다.지금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IRB 퍼시픽·네숀즈 컵이나 웨일즈 대표이나 웰즈리뽀비탄 D 챌린지 2013을 향하여서는, 피지컬 스피드와 상황 판단을 비약적으로 진보되게 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승리를 생각으로 준비를 하고 있고, JAPAN WAY을 통하여로, 이길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용이하지 않은 것은 후회뿐입니다.큰 것을 완수하기에는 힘든시기를 넘길줄 알아야합니다.
거기에 지름길은 없습니다. 에디 존스
Eddie의 일본 길...2013 모르다
우리들은 가까스로 HSBC에 필리핀, 홍콩 그리고 한국에 이해력 있는 승리들과 아시아 5 Nations의 이번 시즌을 얻게하였습니다. 홍콩은 잘 코치받은 팀이었습니다.그들은 게임을 느리게 하기 위하여 법의 가장자리에 모든 것을 다하였고, 우리들이 단기간의 페널티를 받도록 허락하지 않았고 우리들은 몰,락과 Hiwasa를 공격하였습니다 - 그것은 홍콩에 의해 전술적인 노력 때문에 A5N에(서) 나의 지도 아래 우리들가 승리를 할수 있었던 요인이었습니다. 우리들은 훈련받았습니다, 육체적 그리고 강인하다.나는 특히 우리들이 5주간 시즌 전 훈련을 끝마쳤을 때 플레이어들이 기뻐합니다.경기를 들어가며 피로의 스트레스와 정신력을 이끌고 있습니다. 탑 10으로 가는 것의 우리들의 목표는 우리들의 최우선권으로 남아있습니다. 그것을 하기 위하여, 우리들은 우리들의 물리성을 개선하는 것을 계속해야 합니다.바르게 수행된 직업 지금까지 그러나 육체 제일주의 속도와 정책결정은 PNC와 웨일스를 위해 양 leep을 고용합니다.일본 Way를 하면서 우리들은 이기기 위하여 준비할 것이고, 우리들이 할 수 있다라고 믿을 것입니다.그것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 다음에 좋은 무언가는 매우 매우 힘듭니다.어떤 지름길들도 없습니다.
에디 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