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행사 : 선남시내버스
2) 노선 개발자 : Workercity
3) 운행방식 : 샌프란시스코 광역버스
4) 노선번호 : 9507
5) 운행도시 : Pacifica(학운3·4·2지구 · 신항 · 천수산[경유]) - Daly City(중서부[경유]) - 샌프란시스코
6) 주요 경유지(지도에 표시된 곳만 정차합니다.)
★ 1) Pacifica(남부 - 학운3·4지구 · (Cross Harbour Tunnel 통과) · 학운2지구)
★ 2) Pacifica(신항)
★ 3) Pacifica(동남부[구 차고지 지역])
★ 4) Pacifica(천수산)
→ 천수산은 거쳐만 갑니다. 정차하지 않아요!
★ 5) Daly City(중서부)
→ 거쳐만 갑니다. 정차하지 않아요!
★ 6) 샌프란시스코
→ 노선도 상에 있는 소마플라자 정류소는 표시는 없지만 이용객 편의를 위해 정차하는 곳입니다.
→ 버스환승터미널은 1층에 정차합니다.
7) 철도 연계
* 코리아시티 1호선 - 소마플라자역 · 시청역
* 코리아시티 2호선 - 시청역 · 고속터미널역(편도) · 버스환승터미널역(편도)
8) 운임 : 샌프란시스코 광역버스 요금
9) 운행시간
(1) 첫·막차시각
→ 평일 - 03:40 첫차 출발, 00:20 운행 종료
→ 토요일 - 03:50 첫차 출발, 00:10 운행 종료
→ 공휴일 - 04:00 첫차 출발, 00:00 운행 종료
(2) 배차간격 : 주간 출퇴근시간대 - 9~17분 / 주간 일반시간대 : 15~25분 / 심야시간대 : 20~35분
(3) 운행시간 : 3시간 ~ 3시간 40분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 20(2)대
* 구성(Special Thanks to Astra Transit)
뉴 프리미엄 유니버스 스페이스 럭셔리 CNG(전중비형) 2013년식 18대
※ 출고 당시 없던 중문 장착 & 전문을 스윙도어 → 폴딩도어로 개조한 차량입니다.
에어로스페이스 CNG(전중비형) 2009년식 1대(예비)
뉴 슈퍼 에어로시티 F/L(좌석·전중비형) 2008년식 1대(예비)
11) 지정 차고지 · 충전소 : 지도에 표시된 곳
첫댓글 음... 이 노선은 4신항엔 안 들어간다고 보는 게 더 맞을 것 같습니다.
3지구만 가는 것(4지구는 경유하지 않는 것)으로 제목을 바꾸었습니다.
모든 차량이 마린공항을 갈 필요가 있을까 생각이 드네요.
마린공항행만 9507B로 바꾸는 것도 방법입니다만...
(ps)공항으로 가는 차는 마린공항보다는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및 오클랜드 국제공항 행이 수요가 훨씬 많을겁니다 아마...
마린공항 쪽으로도 수요가 있을 것 같았는데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쪽으로의 수요가 더 많았군요. 하긴 가까운 곳 내버려두고 먼 곳까지 가는 사람은 드물겁니다.
마린공항까지 가는 수요가 얼마 없다면... 대체 교통수단도 많고, 제시하신대로 9507B로 노선을 분리하여 운행하는 것은 조금 어려울 것(배차간격 준수에도 문제가 있고, 승객들도 9507과 9507B가 같은 노선인지 알기 어려움) 같아 마린공항 - 버스환승터미널 구간을 단축하는 것으로 수정하였습니다.
@Workercity 마린공항은 사실 가상공항인데다가 활주로도 하나뿐이고 짧아서 대형기 취급이 안돼요. 사실상 중저수요 중단거리 수요분담 공항이라고 보면되죠...
30대라... 9506에 비해 고수요 노선은 아닐 거 같은데 말이죠......
추가적인 수요를 얻기 위해 학운3지구 구간은 중심부로 변경하였고, 학운4지구와 학운2지구(동부) 지역은 추가 경유, 마지막으로 I-280 도로를 경유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덕분에 제 5800 추후증차는 필요가 없겠군요 ㅋㅋ
(참고-창전택지 안가고 280 직통 하는 방법도 있는데 써보실래요?)
창전택지 경유하지 않고 I-280 직통하는 것으로 노선 변경하였습니다.
승인합니다.